동국제약이 14일 오전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꾸준한 잇몸관리로 전신건강을 지키자'는 메시지로 인사돌플러스 '잇몸건강24 캠페인'을 알리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잇못건강24 캠페인'을 활성화하고, 잇몸 관리 필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사진=동국제약)
포토-경제·산업
[포토] 동국제약 "꾸준한 잇몸관리로 전신건강 지키세요"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경제·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