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11일 서울 강서점에서 다양한 먹거리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는 17일까지 델리, 간편식을 필두로 신선식품, 간식까지 다양한 먹거리를 최대 반값으로 선보이는 ‘나들이 먹거리 할인전’을 개최한다. (사진=홈플러스)
포토-경제·산업
[포토] 홈플러스, 17일까지 '나들이 먹거리 할인전' 개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경제·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