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이 '구강보건의 날(6월9일)'을 맞아 8일 오전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구강보건의 날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잇몸과 임플란트 관리 위한 잇몸건강 수칙 3단계 실천'을 주제로 잇몸 건강, 특히 임플란트 시술 전·후 잇몸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은 '잇몸과 임플란트 관리 위한 잇몸건강 수칙 3단계 실천'을 주제로 잇몸 건강, 특히 임플란트 시술 전·후 잇몸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