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준 한국시멘트협회장이 30일 오후 서울 여의도 전경련컨퍼런스센터에서 열린 '제2회 시멘트의 날' 기념행사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다. '시멘트의 날'은 국가 기간산업 발전에 기여한 시멘트 산업에 대한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한국시멘트협회가 창립된 7월 1일로 제정했다.
포토-경제·산업
[포토] 제2회 시멘트의날 기념행사, 인사말하는 이현준 한국시멘트협회장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