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컨콜] KT "올해 그룹사 이익 기여도, 5000억원 수준 목표" 박윤경 기자 입력 2023-08-07 17:29 수정 2023-08-07 17:29 김영진 KT CFO는 7일 진행한 올해 2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지난해 그룹사 이익 기여 부분이 5000억원 정도 됐다"며 "올해도 이와 유사한 수준 또는 이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