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컨콜] SKT "마케팅 비용, 2분기 0.6% 증가... 현 기조 유지" 김병욱 기자 입력 2023-08-08 17:15 수정 2023-08-08 17:15 SK텔레콤은 8일 진행된 2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2분기 마케팅 비용은 전년 대비 0.6%정도 감소한 걸로 보인다" 며 "안정적인 기조가 유지되고 있다고 판단한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추구해오는 시장 안정화를 통해 수익성 중심의 효율적인 시장운영, 기조는 변함이 없다"고 말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