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경제·산업 [포토] 대화 나누는 SK텔레콤-KT 대표 정상윤 기자 입력 2024-03-22 17:00 수정 2024-03-22 17:00 유영상 SK텔레콤 대표와 김영섭 KT 대표가 22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방송통신위원회, 이동통신3사·제조사 간담회에 참석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