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반·이슈 [포토] '가입자 유심정보 유출' 사과하는 SKT 서성진 기자 입력 2025-04-25 11:45 수정 2025-04-25 11:45 유영상 SKT 대표를 비롯한 임원들이 25일 오전 서울 중구 SK텔레콤 사옥에서 열린 고객 정보보호조치 강화 설명회에서 최근 발생한 SK텔레콤 가입자 유심 정보 유출 사고 관련해 사과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