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경제·산업 [포토] SK AI 서밋, 발표하는 정재헌 SKT 사장 서성진 기자 입력 2025-11-03 12:23 수정 2025-11-03 12:23 정재헌 SK텔레콤 대표이사 사장이 3일 오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SK AI 서밋 2025'에서 'AI 혁신의 중심, SKT AI Infra의 Now & Next'를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