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코오롱FnC, 온라인 수선 서비스 오픈… “ESG 경영 일환”

4월 29일 코오롱스포츠 공식 홈페이지, 5월 7일 코오롱몰 서비스 오픈 수선을 통해 옷의 사용주기 늘리기 제안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도 함께 선보일 예정

thumb1

김밥부터 치킨·피자에 공공요금 인상까지… 가정의 달 물가 융단 폭격

8개 외식품목 1년새 7%↑…냉면 한그릇 1.1만원 프랜차이즈도 줄인상…"가격 안올리면 적자경영" 원두값 16년만에 최고…가스·전기·교통 인상 예고

thumb1

논란의 가맹사업법 개정안 … 기준 없는 단체교섭권은 과연 득일까?

정무위, 가맹사업법 개정안 국회 직회부 가맹점주에 단체 교섭권 부여 쟁점 난립 막을 기준 없어… '브로커' 타깃 가능성도

thumb1

신세계, 알리페 공습에 맞서 할인 행사에 대규모 자금 투입

고객 혜택 위한 1000억 규모 투자 계획 할인쿠폰 및 카드사 혜택, 멤버십 리워드 등 혜택 풍성 신뢰할 수 있는 상품 중심으로 3만여 셀러 참여

thumb1

쓱닷컴, GPT 활용 리뷰 요약 도입… “후기 빠르게 확인하세요”

개별 상품에 등록된 여러 리뷰를 한 문단으로 요약 판매량 높은 ‘식품군’ 우선적용 고객 쇼핑 편의성 향상에 기여할 것

thumb1

롯데백화점, ‘포켓몬 타운’ 팝업 전개… 각 지역 명소 팝업에 담아

롯데월드몰, 수원점, 광복점 총 3곳에서 운영 수원은 ‘화성’, 부산은 ‘영도대교’를 모티브로 인테리어 및 상품에 반영 오리지널 한정판 굿즈는 15% 확대

thumb1

신세계백화점, 부산시와 해양생태계 조성 나선다

부산연안 ‘바다 생태숲 조성’ 실천협약 체결 박주형 신세계 대표이사·박형준 부산시장 등이 참석해 상호협력 다져 건강한 바다 생태계 조성을 위한 다양한 정책 발굴 및 추진

thumb1

롯데하이마트, 1Q 영업손 160억… “점포 리뉴얼 효과로 적자 축소”

서비스 강화, 점포 리뉴얼 등 전략 효과 가전 시장 감소세에도 리뉴얼점 성과 보여 “연내 오프라인 매출 턴 어라운드 기반 마련할 것”

thumb1

이지은 헤드 총괄상무 "피클볼 시장 선도… 새로운 트렌드 주도할 것"

코오롱FnC 내 헤드 브랜드 총괄 이지은 상무 3년 간 재정비 마친 헤드, '뉴 라켓 스포츠' 중심으로 소비층 공략 최근엔 '피클볼' 적극 후원하며 관련 의류, 장비 등 출시

thumb1

[르포] 빌게이츠가 즐겼다는 스포츠, ‘피클볼’ 체험해보니

테니스, 배드민턴, 탁구 요소 결합한 ‘피클볼’ 빌게이츠가 50년 동안 즐긴 스포츠로 유명해져 미국에서는 4000만명이 즐기는 스포츠로 성장 국내에서도 조금씩 인기 커지는 중

thumb1

락앤락, 재생원료 활용한 밀폐용기로 글로벌 시장 공략

하반기 미국, 유럽 등지로 확대… 글로벌 시장 정조준 화학적 재활용 통해 폐플라스틱서 추출한 재생원료 "국가별 특화 판매 전략 앞세울 것"

thumb1

[르포] 김포공항점 전 구역 통합운영 '롯데면세점', 황금 연휴 앞두고 '북적'

5월 연휴 앞두고 평일에도 여행객 늘어… 코로나 이전 회복 중 ‘알짜’ 김포공항 면세점, 인천공항보다 객단가 1.5배 높아 롯데면세점, 통합 운영 첫발… “하반기 독자적 MD 구축할 것”

thumb1

[르포] 바닐라강 건너 열린 '투게더 세상'… 퍼즐 맞추고 스쿱게임 즐기고

25일 빙그레 성수동에 ‘투게더 50주년 팝업스토어’ 오픈 바닐라강 다리, 기념주화 회전문 등 대형 구조물로 주목 '투게더' 의미 살려 3~4인 단체 게임 배치… 사전예약 이틀만에 완판 인기

thumb1

김미진 롯데면세점 김포공항점장 "새로운 것이 기대되는 면세점 만들 것" [인터뷰]

DF2 구역 공사 한창… "MD가 최고의 고객 서비스" 롯데면세점, 김포공항 면세구역 통합 운영으로 경쟁력↑ "하반기 정식 오픈, K푸드부터 기념품, 팝업까지 선보일 것"

thumb1

"50살 투게더와 MZ세대 연결 위해 4개월간 고민했죠"

'투게더 50주년 팝업' 기획한 서희영 빙그레 마케팅팀장 인터뷰 반백살 투게더, 젊은 고객 유입으로 '바닐라맛 표본 아이스크림' 명성 잇는 것 목표 올해 270ml 투게더 미니어처 마케팅도 강화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