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이번엔 K-헬스"… CJ올리브영, '올영 헬스 다이브' 선보여

지난해 올리브영 헬스 매출 전년비 27% 증가 1400만 회원 데이터 기반, 트렌디한 헬스 상품군 발굴해 제안 “K뷰티 넘어 K헬스 성장 도울 것”

thumb1

"라방 인재 찾아라"… 롯데홈쇼핑, '크리에이터 캐스팅 페스티벌' 개최

크리에이터 교육, 취업 지원 ‘크리에이터 클래스 캐스팅 페스티벌’ 중소기업 파트너사 40개사, 청년 크리에이터 40명 맞춤형 취업 상담 “미디어 커머스 특화 청년 인재 양성 통해 일자리 창출 기여할 것”

thumb1

[Daily New유통] SPC 티트라, 갤러리아, NS홈쇼핑 外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르봉 백’ 신상 3종 출시 갤러리아, 문화센터 여름 학기 회원 모집 이디야커피, ‘타이완페이’ 도입

thumb1

롯데마트, 올해 첫 제주 하우스 감귤 9990원 선봬

롯데마트, 오는 2일부터 제주산 하우스 감귤 올해 첫 판매 ‘가온 재배’ 방식 통해 감귤의 품질을 높이고 당도까지 잡아 5월 어린이날을 맞아 리틀 과일 기획 상품도 준비해

thumb1

이마트. 6일간 슈퍼세일… 한우 반값 행사

인기 먹거리부터 가전제품까지 대대적 세일… ‘고물가에 단비’ 국산·수입산 쇠고기 최대 50% 싸게, 돈육 전부위 행사 계란 1판 4980원 파격가, 대형 가전 최대 125만원 상품권 제공

thumb1

롯데하이마트, 20만원대 냉장고 출시… 1~2인 가구 공략

가전 트렌드에 맞춰 올해 2039세대, PB ‘하이메이드’ 강화 33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Single ONE 냉장고’ 선QHO ‘에너지효율 1등급’, ‘간접 냉각’ 방식, ‘청정제균 탈취필터’ 등 갖춰

thumb1

아모레퍼시픽, 1분기 영업익 전년비 13% 증가… “국내 이익 개선・서구권 매출 성장”

APG 1분기 매출 1조68억원, 영업이익 830억원 아모레퍼시픽 1분기 매출 9115억원, 영업이익 727억원 국내 이익 개선, 서구권 시장 높은 성장세 영향으로 영업이익 증가

thumb1

CJ프레시웨이, 단체 급식에 '충남 농특산물' 활용… 농특산물 유통 판로 확대

전국 외식 및 급식업체 대상 충남 농특산물 유통 확대 단체급식장서 충남 지역 특산물 및 맛집 음식 활용 사업 연계 충남 지역 농가 및 외식업체와 상생 활동

thumb1

[르포] 주말에만 48만명 방문… 신동빈 야심작 ‘포켓몬’, 평일 땡볕에도 ‘긴 줄’

신동빈 회장 특명 내린 ‘콘텐츠 비즈니스’ 첫 프로젝트 롯데 10개 계열사 참여한 ‘포켓몬 타운 2024 with LOTTE’ 초반 흥행 오픈 첫 주말 27~28일 48만명 찾아 평일 낮에도 팝업, 광장 등 방문객으로 붐벼

thumb1

'이랜드차이나' E-이노베이션 밸리 한∙중 비즈니스 센터 "유망 스타트업의 안정적인 중국 진출 지원"

한국액셀러레이터협회(KAA)와 업무 협약 체결 글로벌 창업 생태계의 교류・소통을 강화하는 협력체계 구축 EIV 한∙중 비즈니스 센터, 중국 등 글로벌 거점 역할

thumb1

신세계건설 매직플로우, 서울대공원에 체험형 미디어파크 ‘원더파크’ 개장

신세계건설 레저부문과 미디어앤스페이스 파트너스가 함께 설립 국내 최대 규모 체험형 미디어파크 개관 서울대공원 내 지상 3층 규모로 오픈

thumb1

CJ온스타일, 5월6일까지 ‘헬씨페스타’ 개최… “맞춤형 건강 선물 준비하세요”

5월 6일까지 이벤트 열어 인기상품 10% 기본적립,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 연령대별 건강 선물 준비 최적화

thumb1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누적 판매 8억개 돌파… 락토프리 시장 성장 견인

2019년 300억원대였던 락토프리 우유 시장 지난해 두 배로 성장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시장 점유율 44% UF 공법 사용해 단 맛 없애고 우유 본연의 맛 살려

thumb1

동서식품,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시상… 상금 7000만원 수여

신진서 9단, 2019·2023년 이어 올해까지 3회 우승 김명훈 9단, 대회 두 번째 참가 만에 준우승 동서식품, 바둑 후원 통해 국내 바둑 문화 발전과 저변 확대에 기여

thumb1

[르포] 성수동서 '소주'로 맞붙은 주류업계… 3사 3색 콘셉트는?

하이트진로, 브랜드 컬러 활용한 테마파크 콘셉… '체험'에 집중 선양소주, 카지노 콘셉으로 이목 집중… 브랜드 알리기 방점 롯데칠성음료, 모두의 시그니처 3… 제품 연계 통한 제품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