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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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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체급식 호조' 현대그린푸드, 1Q 영업이익 312억원… 전년比 196% ↑

매출 5595억원으로 같은 기간 220% 증가 당기순이익 159.5% 늘어난 244억원… 전분기 대비 흑자전환 성공 단체급식 사업장 식수 증가 및 해외 단체급식 사업 호조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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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산업, 1Q 영업익 6.8% 성장… “중국・일본 견조한 성장”

1분기 매출 1691억원, 영업익 165억원 중국사업 호조, 중국 외 지역 수출 확대로 글로벌 성장 일본 화장품사업 전년비 2배 이상 고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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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금천점, ‘메가푸드마켓’으로 새단장… 서울 서남부 수요 잡는다

서울 서남부와 인근 경기권 쇼핑 수요 흡수 교통·상업 시설 결합된 인프라 이점 활용 88개 테넌트 입점 통한 몰 경쟁력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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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삼립, 노동부 안산지청∙안전보건공단과 안전일터 조성 업무협약

7일 시화공장에서 고용노동부 안산지청-안전보건공단 경기서부지사와 협약 안전하고 쾌적한 일터 조성 위해 협력 시민들의 안전의식 높이기 위한 홍보 활동도 함께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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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얀그룹 럭셔리 리조트, ‘카시아 속초’ 내달 1일 그랜드 오픈

반얀그룹 브랜드, ‘카시아’ 국내 처음으로 속초에서 선보여 지하 2층부터 지상 26층 규모, 674개 전 객실이 바다 전망 갖춰 다양한 다이닝 옵션과 부대시설, 가족 투숙객을 위한 ‘패밀리 라운지’와 어린이 시설 갖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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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라다이스, 1분기 영업익 전년 대비 155% 증가… "일본 VIP 견조한 성장세"

1분기 연결기준 매출 2648억원, 영업이익 484억원 1분기 기준 실적 최대 경신 일본 VIP, 일반 고객 확대로 실적 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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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회사가 만든 '프리미엄 뷰티' 잘 팔리네

패션 니즈를 화장품으로 확장해 자체 브랜드 선보여 ‘프리미엄’, ‘럭셔리’ 콘셉트로 VIP 소비층 겨냥 모기업 백화점 채널 활용해 판매 확대… 매출 꾸준히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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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리테일, 1Q 영업익 739억원 16.6%↑… "O4O 전략 시너지"

1분기 매출 2조8104억원, 전년비 5.1% 신장 주력 사업 편의점, 홈쇼핑, 슈퍼, 호텔 등 모두 성장 “O4O 전략이 내실 다지기와 함께 시너지 창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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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립의 미래' 담은 크림빵 팝업, 젊은 브랜드로 재도약"

정통크림빵 60주년 팝업스토어 기획한 조규완 SPC삼립 BX팀장 인터뷰 6개월 이상 정통크림빵 이미지 리뉴얼 위해 고민 크림대빵 성공 이어 팝업까지 인기… 전 연령 아우르는 브랜드 만들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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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롯데리아에서 뚜레쥬르 케이크 파는 이유는?

롯데리아서 프리미엄 베이커리 자리잡은 뚜레쥬르 케이크 판매 가족단위 고객 공략… 생일파티 즐기는 문화 반영 베트남 F&B 시장 성장세 가팔라… 2027년 46조원 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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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포] "AI가 만들어낸 마라맛 크림빵"… '크림 아뜰리에' 팝업 입장까지 3시간

삼립, 정통크림빵 60주년 기념한 팝업 성수동서 오픈 '크림 마스터의 시크릿 레시피' 호텔서 맛보는 콘셉트 대기인원만 120여명 이상… 9종 크림 신제품 맛볼 수 있는 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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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등 경영진 3인 자사주 매입… 총 1만2100주 장내매수

올해 2월 유가증권시장 상장 이후 첫 경영진 자사주 매입 책임경영 및 주주가치 제고 “회사의 장기 성장성에 대한 강한 확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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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춘과 공감대 형성" 교촌치킨, 노홍철과 '치톡 콘서트' 개최

치킨과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개최 노홍철과 함께 '하고 싶은 거 하세요!' 주제로 시작 "MZ세대와 깊은 공감대 형성하도록 노력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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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 손 관광객 몰려온다”… 유커 맞이에 분주한 면세업계

코로나19 이후 발길 끊겼던 中 관광객 회복세 신라면세점, 중국 최대 생활정보 플랫폼 ‘메이투안·따종디엔핑’과 공동 마케팅 롯데면세점, 인천관광공사 협업… 관광객 유치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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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웰스토리, 베트남에 콜드체인 시스템 갖춘 신물류센터 준공

박린 지역에 연면적 2만6700㎡ 규모의 콜드체인 물류센터 준공 2023년 기준 연간 7300만식, 90여개 사업장, 연매출 약 1400억 "베트남 급식업계 1위 공고화 및 글로벌 식자재 유통 강화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