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마케팅

thumb1

롯데면세점 소공점, 2년 연속 유통업계 매출 1위

지난해 1조9800억 매출 기록... 백화점 본점보다 1800억 앞서

thumb1

ABC마트, 러닝브랜드 '써코니' 국내독점 판매권 인수

thumb1

재능TV, 유아 창의력 향상 프로그램 '딩동! 아이손' 6일부터 방송

thumb1

교원 스마트 빨간펜, 디지털 콘텐츠-학습 관리 서비스 강화

온오프라인 결합된 '스마트 맵' 제공, 교과 과목별 핵심 내용 담긴 '카드 뉴스' 도입 학습 관리 서비스에 게임 미션제 적용, 회원 스스로 공부하게 만드는 동기부여 역할

thumb1

'유니클로 앤드 르메르' 큰 호응... 한정판 제품 추가 입고

내달 21일 8개 제품 재출시

thumb1

맥도날드, '통새우 버거' 2종 출시

thumb1

금강제화, 올 겨울 시선 끄는 '부츠 코디법 5종' 제안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부츠 코디법 제안 나서

thumb1

영단기, 이달 16일까지 '新토익 패키지' 신청하면 무료

이달 30일, 영단기 강남캠퍼스에서 신토익 대비 단기고득점 설명회

thumb1

에넥스, 반려동물 전용가구 '캣토' 내놔

내달 31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최대 33% 할인 이벤트

thumb1

입술팩·네일팩 등 부위별 맞춤팩 온라인몰서 '불티'

G마켓, 아이팩·네일팩 판매 각각 570%, 548% 급증

thumb1

제일기획,中 국제광고제서 잇달아 '올해의 대행사' 석권

글로벌 대행사 물량공세 제치고 '크리에이티비티'로 두각

thumb1

"명품이 뭐길래··· "H&M·발망 한정판 노숙하며 구매

H&M·발망 한정판 판매 시작

thumb1

K2·밀레·센터폴 "젊은층 잡자"... 아웃도어 'SNS 마케팅' 사활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봇물

thumb1

신세계 "남대문시장, 한류 먹거리 특화지역으로 키울것"

관광명소로 육성 3개년 계획 '눈길'

thumb1

튼튼영어, 엄마들이 뽑은 '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선호도' 1위

미취학 아동 자녀로 둔 육아맘 2천명 대상 설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