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마케팅

thumb1

미스터도넛, 신메뉴 '크로와상 도넛' 2주 만에 완판

thumb1

'의정부고 졸업사진' "빵 터져"…이온음료 광고 디테일 보소

thumb1

"젊은 재혼이 늘고 있다"
30대 재혼 비율 가장 높아

결혼정보회사 듀오, '2015 재혼통계 분석결과' 공개

thumb1

동아오츠카 '2015 포카리스웨트 블루로드캠페인' 15일 접수 시작

thumb1

탐앤탐스 '갤러리탐' 11기 신규 전시 시작

thumb1

하이트, 역대 최대 규모 '여름이 뭐라고 페스티벌' 연다

thumb1

뚜레쥬르, '라바 스무디' 등 여름 시즌 음료 출시

thumb1

현대약품 '제21대 동산상'에 약국마케팅팀 김종헌 부팀장

thumb1

'미란다 커' 인스타에 호피무늬 비키니…"몸매 대박"

thumb1

조영남, 청와대 공연서 안주머니에 있는 하모니카 꺼내다, 총을 맞을 뻔 "빵 터져"

thumb1

르네상스서울호텔 "건강보양식으로 여름나세요"

기력 북돋아주는 건강식 특선 메뉴 선봬

thumb1

천재교육, 초등 스마트러닝 '밀크T' 여름방학특집 홈쇼핑 방송

thumb1

'도시락 = 점심' 개념 깨졌다
편의점서 저녁때 더 많이 팔려

1인가구 증가 등으로 저녁 '도시락族' 갈수록 늘어
저녁식사 시간 도시락 판매 비중 27.6%…저녁에 더 잘 팔리는 도시락 "한 끼 식사로도 모자람 없어" 저녁 식사까지 침범한 '편의점 도시락' 품질 대비 '저렴한 가격'이 강점…편의점 만의 '접근성'도 한 몫

thumb1

영화 '다크플레이스' 관전 포인트 셋…반전의 반전 '심장 쫄깃'

'나를 찾아줘'의 길리언 작가의 두 번째 소설원작

thumb1

네파, VIP에게 글램핑존·캠핑 물품 지원

8월 30일까지 전국 6개 오토캠핑장서 진행…최대 600팀까지 혜택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