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G9에서 '오리지널' 1만2900원에 할인판매
"헌 신발 기부하면 클락스 50%할인", 금강제화 '브링 미 백' 캠페인
신라면세점, 5월 신혼부부 리무진 이벤트
부부 합산 500달러 이상 구매시 웨딩 리무진 이벤트 참여 가능
르네상스서울, 상큼 달콤 체리 한정 프로모션
체리 에프터눈 티 '올-댓 체리' 주중·주말 2시30분~5시까지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개관 기념 김치학교 체험이벤트
'스포티즘 열풍' ABC마트, 호킨스 스트랩샌들 선봬
대교어린이TV, '베이비 홈스쿨-까르르' 내달 1일 첫 방영
대성쎌틱, 中 베이징서 대리점 초청 행사 개최
소펙사코리아, 제14회 한국 소믈리에 대회 2차 예선 성료
역대 수상자 4명 포함 소믈리에 부문 21명 치열한 각축전 벌여
YBM어학원, 여름방학 맞이 6月 수강생 대상 이벤트 '풍성'
메디톡스,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신제품 3종 출시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 '서울 재즈 페스티벌' 공식 맥주로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50% 할인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한미약품 여성피임약 '노원', 핑크톤 포장으로 통일
짜왕·우육탕면 '날개'
농심 '굵은면발' 빵 터져
농심 '면발 차별화' 전략으로 탄생 '우육탕면' '짜왕' 인기 고공행진 '우육탕면' 출시 3달 만에 60억 원 매출…'짜왕'도 한 달 만에 600만 봉 팔려 '공급 부족'까지 농심 "50년 제면 기술 집약된 면발 차별화 전략 '성공적'"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