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팔라우 서약, 그랑프리 영예"… 부산국제광고제, 25일 폐막
국내 유일의 국제광고제, 57개국 2만여편 출품
서황욱 구글코리아 전무 "진짜 비디오 세대에 맞춘 개인화 콘텐츠 시대가 온다"
면대면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개별화된 맞춤형 콘텐츠가 중요 비디오 콘텐츠를 가장 많이 소비하는 "진짜 비디오 세대" 등장
유정근 제일기획 대표 "브랜드, 소비자를 경험케 하라"
브랜딩 주도권, 브랜드에서 소비자로 이동 "개인 맞춤형 콘텐츠·커뮤니케이션 요구되는 시대, 경험을 연결하는 전략으로 브랜드 전략 새로 짜야"
최환진 부산국제광고제 집행위원장 "출품료 무료 유지... 부가 수익사업 구상중"
부산국제광고제 출품료 무료 정책은 유지, 콘텐츠 확장에 집중할 것
[인터뷰] 아리 하퍼 CCO "스토리텔링은 절대 죽지 않는다"
"플랫폼 다양화와 기술 혁신, 광고 시장의 급변 초래" "크리에이티비티에 있어 이야기를 풀어내는 방식, 스토리텔링 그 어느때보다 중요"
퓨쳐스트림네트웍스, 1500만 달러 규모 블록체인 스타트업 펀드 조성 나서
유력 스타트업 투자 경험 활용, 펀딩 프로그램 결성
제11회 부산국제광고제 23일 개막… 57개국서 2만여편 출품
부산 벡스코에서 23일부터 25일 열려
타이거 맥주 '퍼블리시스 커뮤니케이션 싱가포르'를 새 파트너로 선택
아시아에 이어 글로벌 전역으로 브랜드 도약 도모
애드페스트 2019, 내년 3월 20일 개막… 'TMRRW.TDAY' 테마로 열려
2019년 3월 20일부터 23일까지, 태국 파타야 '로얄 클리프 호텔'서 열려 크래프트 애드페스트·크리에이티브 애드페스트 분야로 나눠 진행
'돈스파이크 스테이크' 이마트 광고 효과… 소비자 인지도 1위
이마트 '돈스파이크 스테이크' 광고 누적 조회수 41만건 돌파 명절 주력 광고 매체로 신문광고 집행… 광고비는 매해 감소 추세
제일기획,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제일 패밀리 데이’ 열어
가족친화 직장 문화 조성을 위해 2011년부터 시행
9월 광고시장, 추석 특수 어려울 듯… "전년比 온라인·모바일 늘고 TV·라디오·신문은 줄고"
KOBACO KAI 113.3으로 전월대비 강세, 문화오락용품·서비스업종 강세 전년 동월 대비 전통 매체는 줄고 온라인·모바일만 늘 듯
"광고가 살아 움직인다"… 이노션, '키네틱 LED 파사드' 공개
160개 LED 모듈이 개별 작동하는 대형 입체 디지털 사이니지 제품 사업화 론칭 9월 15일까지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점 내에 시범 서비스 시연
"좋은 기름 이니까~"… 에쓰오일 광고, 유튜브 250만 조회수 돌파
7년만에 돌아온 국민 CM송, 2주 만에 누적 조회수 250만 넘어
"고철 아닌 추억" 20년된 자동차가 전한 감동... 현대차 광고, 인도 울렸다
현대차 20주년 캠페인, 유튜브 조회수 2억1500만 건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