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마케팅

thumb1

팜투베이비, 가정의 달 맞아 워킹맘 체험단 모집

thumb1

'구관이 명관'…패션업계, 브랜드 리뉴얼 마케팅 붐

감성 자극 스토리 통해 위로받는 소비자 심리공략 패션 외 산업 전반적인 경향으로 분석

thumb1

홍진영 악플 대처법 공개 "직접 댓글, '싫어요' 누른다"

thumb1

'기황후' 마지막회 시청률 28.7%, 압도적 1위로 '유종의 미'

thumb1

'빅맨' 강지환, 능청부터 분노까지 자유자재 감정연기 '빛났다'

thumb1

'마녀의 연애' 엄정화, 위풍당당 기자 변신 '완벽 커리어우먼'

thumb1

'밀회' 김희애 유아인 밀월여행, 설레면서도 아슬아슬 '애틋'

thumb1

이탈리안 그릴 비스트로 '라그릴리아' 뉴코엑스점 오픈

thumb1

김서형, '기황후' 종영 소감 "아쉽지만 평생 잊지 못할 추억"

thumb1

모두투어, 호주 비비드 시드니축제 상품 판매

오페라하우스 지붕 조명쇼 관람 등 포함

thumb1

홈쇼핑업계 "소비심리 살리자"… 5월 대규모 물량공세

다양한 사은품 증정·풍성한 할인이벤트 등 전개
GS샵, 상상초월 콘셉트로 대규모 판촉행사
CJ오쇼핑, 제습기 등 여름 계절 상품 선봬

thumb1

한샘신한카드로 결제하면 마렌 침대 프레임 '공짜'

어린이날 맞이 자녀방 할인 등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thumb1

선미, 섹시 벗고 청순가련 봄소녀 변신 '인형 아냐?'

thumb1

'마녀의 연애' 엄정화, '일과 사랑' 리얼해서 더 공감된다

thumb1

'기황후' 마지막회 후 채널고정, 지창욱 하지원 650년 후 환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