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제3국 뚫어라"… 면세점업계, 中 사드보복에 일본, 동남아 마케팅 강화

"사드보복 영향 생각보다 낮을 것"… 장기화 가능성도 ↓

thumb1

캔메이크, 립 틴트 시럽 등 4종 온라인 론칭

thumb1

롯데제과 '우리쌀 빵' 인기, 출시 22개월 만에 650만개 판매 돌파

'보네스뻬', '빠뮤' 매장서 하루 1만개씩 팔려

thumb1

[단독]오뚜기 '함흥비빔면' 나온다… '팔도 비빔면' 따라 잡을 것

오는 20일께 전국 대형마트 등에 입고 예정 봉지당 1000원 이상 프리미엄 비빔면 "업계 1위 팔도비빔면에 이어 2위 굳히기 전략"

thumb1

아이배냇, '순산양분유' 리뉴얼 출시… 품질·안전 강화

500여가지 철저한 품질검사와 특허받은 공법(SD2PR)으로 제조 산양유성분 100%와 유산균 함유, 탁월한 용해도

thumb1

전자랜드, 1천만원 이상 다품목 구매고객 일본 온천 여행권 제공

여행기간 5월 15일부터 18일까지, 주요 관광지 방문 및 온천욕 예정

thumb1

대상, 식품BU장 임정배 전무 선임

지난해 12월 취임한 이상철 식품BU장, 건강상의 이유로 사의 표명

thumb1

"라텍스와 메모리폼을 하나에"… 한샘 ‘디퍼’ 라텍스 매트리스 출시

여름에는 통기성 좋아 시원하고, 겨울에는 온열기구 사용이 가능해 따뜻한 메모리폼 장착

thumb1

디자인스킨, 코코몽에코파크 내 체험존 운영

디자인스킨의 플레이테이블소파, 테트리스소파, 캔디매트, 키드 플레이 터널 세트 등으로 구성

thumb1

SK플래닛, 국내 유통업계 최초 생체인식 기술 인증 행사 개최

국내외 통신, 솔루션 등 기업 참가해 각 사가 개발한 기술 FIDO 검증 실시

thumb1

"황사·미세먼지 간단하게 청소하자"… 이마트, 80억 규모 청소대전

편의성과 위생성 겸비한 1회용 청소포 및 다목적 클리너 기획상품 선봬

thumb1

신세계그룹, 서초구에 65번째 희망장난감도서관 개관

총 150종, 300점 장난감 구비, 세척실, 수유실, 시간제보육실 갖춰

thumb1

빙그레, 주당 1250원 현금배당 및 사업목적 추가 결정

세제·화장품 제조 및 판매업 사업목적에 추가

thumb1

노스페이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아웃도어 부문 '10년 연속 1위'

thumb1

내몸의 독 '화학물질' 줄이기 열풍에… '노(No)케미 클래스' 인기

재조명된 화학성분의 위험성과 함께 급증하는 노케미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