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삼성바이오로직스 "2020년 자사 바이오복제약 생산량‧매출액‧이익 '1위' 달성 목표"

바이오의약품 개발하는 삼성바이오에피스와 시너지 효과 창출할 것

thumb1

[포토] "이번 김장엔 베타후레쉬 배추 어떠세요~?"

이마트, 김장철 맞아 베타후레쉬 김장 배추 및 빨간무·초록무 등 신품종 무 2종 출시

thumb1

거노코퍼레이션 '잉거솔', '고급화 선언'… 디자인 등 리브랜딩 '도약'

thumb1

HDC신라면세점, 올리브영 온리원브랜드관 입점

올리브영이 독자 개발하고, 직접 해외 소싱한 자체 브랜드(PB) 선봬

thumb1

생선·과일·치킨까지… '혼밥'의 영역 파괴, 어디까지?

소포장 과일 브랜드, 혼닭, 간편생선구이 이어 반조리 식품 연달아 등장 간편식, 한끼 때우는 인식에서 벗어나 제대로, 건강하게 먹자는 문화 확산 가공식품 넘어 신선식픔으로 제품 확대 추세

thumb1

오리온, 3Q 영업익 944억원… 中·베트남 등 해외사업 호조로 전년比 20.1%↑

2016년도 3분기 매출액 5972억원, 순이익 891억원 기록 글로벌 경기침체 및 환율 악영향 불구 영업이익 20.1%, 순이익 118.6% 성장 中, 초코파이 말차, 프리미엄 제품 출시로 시장지배력 강화. 성장 가속화 기대

thumb1

풀무원 그린체, 어린이 전문 유산균 '마미유' 선봬

어린이를 위한 5가지 혼합유산균, 아연, 비타민D가 함유된 성장기 어린이 맞춤 설계 모유 유래 유산균과 초유 단백, 프리바이오틱스 등을 과학적으로 배합

thumb1

불황에도 끄떡없는 '빼빼로데이'… 편의점 빅3, 평균 매출 11.3% ↑

CU·GS25·세븐일레븐 관련 상품 매출, 전년대비 평균 11.3% 신장
빼빼로데이 상품, 캐릭터와 연계한 점도 매출 증가 원인

thumb1

메디톡스, 3Q 영업이익 전년比 43% ↑…"보톡스·필러 매출 상승 효과"

제3공장 본격 가동되면 회사 성장 더욱 가속화될 전망

thumb1

동화약품-DKSH 코리아, 항균제 국내 판매 계약

항균제 신약 '자보란테' 출시로 시장 변화 견인할 것

thumb1

애경 스파크, '산소 표백제' 출시

thumb1

과일도 테이크아웃 시대… 델몬트, 신선 편의 식품 '과일보감' 선봬

현대인 라이프스타일 고려한 제철 과일 소포장 제품, B2B용 식재료 등 아울러

thumb1

녹십자, 수능 보는 임직원 자녀에게 응원선물 전달

응원선물엔 건강엿과 초콜릿, 문화상품권, 컴퓨터용 사인펜 등 담겨

thumb1

CJ헬스케어, '2017 목표달성 전진대회' 개최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해 시너지 창출하고자

thumb1

MPK 미스터피자, 태국 2호점 열어… 12월 3·4호점 오픈 예정

방콕 대형 쇼핑몰 프로메나드몰에 2호점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