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현대百, 18일부터 해외 패션제품 '시즌오프' 행사... 200여개 브랜드 참여

패딩·코트 등 물량 20~30% 늘어, 역대 최대규모 행사

thumb1

롯데마트, 1인 가구 겨냥 ‘혼닭’ 출시… 가격 5900원

최근 1인 가구 증가·홀로 밥·간식·술 먹는 혼밥족 타깃

thumb1

롯데百, 18일부터 해외 브랜드 '시즌오프' 행사… 최대 50% 할인

추운 날씨 대비해 외투 물량을 지난해보다 50% 늘려

thumb1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thumb1

신라면세점, 싼커들에 장충동 맛집 알리기 나서

면세점 인근 ‘장충동 상가번영회’와 손잡고 상권 활성화 총력

thumb1

[포토] 백화점에서 최고급 사운드 느껴보세요~!

현대百, 무역센터점 2층에 최고급 오디오 전문 라운지 '오드(ODE)' 매장 오픈

thumb1

쉑쉑버거, 햄버거 판 바꿨다… 기대와 우려속 오픈 100여일 넘겨 성공적 안착

쉐이크쉑 버거 영향, 경쟁업체도 프리미엄 버거 출시 경쟁… 침체된 패스트푸드 업계 성장동력으로

thumb1

위메프, 브레이크 없는 추락… 10월 방문자 수 올들어 '최저'

10월 방문자 수 555만3868명… "쿠팡·티몬보다 100만명 가량 뒤처져"
위메프, 방문자수와 매출은 별개… "수익성 내년 감사보고서 통해 숫자로 보여줄 것"

thumb1

블랙야크,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 진행

thumb1

임페리얼 브랜드 웹툰 '4버디스', 100만뷰 돌파

위스키 마케팅 최초의 시도, 소비자 공감 이끌어내 2회 연재만에 웹툰 인기순위 상위 랭크

thumb1

골든블루, 제주 시장 공략… 맞춤 마케팅으로 도내 시장점유율 30% 목표

골든블루 및 팬텀 투트랙 브랜드 구축 후 지역별 맞춤형 마케팅 전략으로 승부수 제주시장 본격 공략 위해 영업인력 확대 및 27년 경력의 위스키 영업 베테랑 영입 제주 특성에 맞는 지역 밀착 영업 마케팅 전개

thumb1

아모레퍼시픽, 신진 피부과학자 4명에 각각 연구비 '4천만원' 지원

thumb1

G마켓, 25일까지 블랙프라임세일… 최대 70% 할인

마이크로소프트·LG전자·농심 등 15개 브랜드·제조사 직접 진행하는 대규모 행사

thumb1

미샤, 해외 공략 잰걸음… 모스크바와 이스탄불에 각각 문 열어

러시아는 한방 화장품, 터키는 메이크업 제품 인기 높아

thumb1

롯데면세점-신한카드, 송파구 지역 주민 위한 ‘아름인 도서관’ 오픈

제주 이어 3번째 도서관 건립… 지역 아동 및 주민 위한 공간으로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