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롯데마트, 내수 활성화 위해 ‘코리아 세일 페스타’ 동참

소비자 물가지수 품목 중 장바구니 물가 부담 품목 및 인기 상품 저렴하게 판매

thumb1

이마트, 코리아 세일 페스타 '동참'… 인기 생필품 최대 50% 할인

14일간 코리아 세일 페스타 통해 내수진작과 소비활성화 기여

thumb1

스토케,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한국 시장 발전 가능성 높다"

스토케 전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통합 브랜드 공간 통해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 입지 강화

thumb1

빈폴골프, 탤런트 이혜영과 '16FW 시즌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빈폴의 기능성, 이혜영의 독특한 디자인 접목… 시장성장 '견인'

thumb1

크래프트맥주 급성장… 국산·수입에 맞서 틈새 공략 "올해 5배 ↑"

다양한 맛 찾는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며 가파른 성장세 이태원, 경리단길, 서래마을 2030 중심으로 인기 비싼 가격과 한정된 유통망은 한계로 꼽혀

thumb1

미스터피자 'MPK', 화장품 인수 1년… '정우현' 회장 승부수 통했다

국내 미스터피자 고전 속 1년 전 한강인터트레이드 인수… 흑자 전환 성공

thumb1

이브자리, 창립 40주년 기념 특별 상품전

thumb1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고보습 ‘베이비 세라마이드’ 라인 런칭

thumb1

국내 최초 그릭요거트 '일동 후디스그릭', 누적판매량 3000만개 돌파

2012년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의 그릭요거트… 안정제, 색소 등 인공첨가물을 무첨가 단백질, 칼슘 등 2배의 우유 영양과 1500억 마리의 생유산균이 담아

thumb1

미스터피자, 중국판 디즈니랜드 완다시티에 완다원요청점 오픈

106석 규모… 오픈 첫날부터 대박행진 국경절 앞두고 우후, 난통, 닝보, 상하이, 대련 등에 5개 매장 추가 오픈 예정 중국 내 130개 매장 운영으로 토종 피자브랜드 세계화 성큼

thumb1

식약처, CMIT/MIT 함유된 '메디안·송염' 등 아모레 치약 11종 회수 조치

국내서 치약에 허용되지 않은 원료 'CMIT/MIT'가 함유된 것으로 확인돼

thumb1

CJ제일제당 임직원, 푸드뱅크 선물세트 조립봉사 나서

CJ제일제당 임직원과 가수 박보람, 고추장, 밀가루, 설탕 등 생필품 선물세트 조립 봉사 진행 푸드뱅크 연계 기부활동은 올해로 19년째… 고객 참여형 식품 나눔활동 '진심 프로젝트' 통해 기부량 늘려

thumb1

오리온 '스윙칩 간장치킨맛' 출시 6개월 만에 1천만개 판매

국민간식 간장치킨맛으로 요리맛 스낵 트렌드 주도, 히트상품 안착 혼맥족, 편맥족… 가벼운 맥주 안주로도 인기

thumb1

대웅제약 '나보타 균주 출처' 논란… '균 발견 지역과 발병 보고 달라'

보툴리눔 균 발견 지역에 인간·동물 대상 발병 사례 없어

thumb1

LF 'N°21', 2017 S/S 밀라노 패션쇼에서 '뉴우먼' 스타일 선봬

고전과 현대를 넘나드는 소재, 패턴, 디자인의 변주 통해 한계를 뛰어넘는 결과물 탄생시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