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티비쇼핑, 패션 PB ‘여유’ FW 신상품 론칭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30~40대 여성고객 타겟
위메프- 샤오미 '맞손'… 전 제품 무상 AS 가능
팝업스토어와 브랜드관 통해 특별 할인가 구매 가능
애경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 누적매출 2000억원 돌파
출시 26개월 만에 1000억 돌파이후 10개월 만에 2000억 돌파 홈쇼핑 대박 내고 백화점∙면세점∙온라인 등 온오프 영역 확대
롯데홈쇼핑 신규 브랜드 'LBL'… 3시간 만에 110억원 판매 '대기록'
지난 24일, ‘정쇼’ 통해 신규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 특집 방송 총 180분간 진행
마카롱 명가 '라뒤레', 신세계百 강남점에 디저트카페 '살롱 드 떼' 오픈
신세계 강남점 3층에 디저트, 브런치, 음료 등 파는 카페 오픈 본사 수석 셰프 파견, 교육해 브랜드 모든 노하우 담긴 메뉴 선봬 18세기 우아한 프랑스 여성의 방 '프렌치 부두아르' 콘셉트 완벽 재현
[포토] 유해 성분 배제한 '센텐스' 화장품 구경 오세요~!
이마트, 독자 화장품 브랜드 센텐스 2차 라인 론칭
시크하고 슬림한 '전지현' 닮은 '네파 스파이더 다운'을 경험하라!
네파, 런던 배경으로 전지현 라이프스타일 담은 '스파이더 다운' TV 광고 선봬 가볍지만 따뜻하고, 슬림하지만 자유로운 스파이더 다운 매력 공개
"같은 듯 다른 변신"… '쿠팡 VS 티몬' 오픈마켓 전략 차이점은?
쿠팡 '완전한 오픈마켓'·티몬 '오픈마켓 + 소셜커머스 혼합'… 사업전략 달라
중형차 한대 값 '블랙이글'이 뭐길래… 스타벅스 커피머신의 비밀
대당 3천만원 호가… 균일한 커피맛 내는 보정 기능 탑재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 추출, 아메리카노뿐만 아니라 라떼류도 가능 스타필드 하남 2층점 도입… 광화문점, 파미에파크점 등 추후 확대 도입 검토
휠라, 여성 피트니스 전용 라인 '휠라 핏(FILA FIT)' 출시
피트니스, 요가·필라테스 등 인도어 스포츠에 최적화된 여성 전용 라인
오비맥주, 맥주한류 이끌 '글로벌 경영 연수' 정규직 신규 채용
10월 12일까지 접수… 10개월간 글로벌 실무 교육 거쳐 중간관리자급으로 배치
올리브영, 차세대 시스템 '올리브원' 구축… 운영 효율화 박차
"희망을 전합니다"… KT&G, 캄보디아에 임직원 봉사단 파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 가을 패키지 2종 선봬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식약처, 대형마트와 함께 ‘영양표시 확인 캠페인’ 개최
식품 포장지에 표시된 당·나트륨 함량을 기재해 소비자 식품 선택 시 도움받을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