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여심 사로잡을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출시
브랜드 컨셉의 시그니처 향수로 화장품에 이은 인기 제품으로 육성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중국, 베트남 등 글로벌 론칭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 '라프라비' 디퓨저 선봬
오감 자극하는 5가지 향으로 감성 공략… 국내 디퓨저 시장 공략 강화
쉑쉑버거 2호점도 강남에… "오픈 5일만에 버거 1만5천개 팔려"
"연내 2호점 오픈 준비, 1호점 강남점 인근 될 것" "3·4호점 입점 지역도 서울로 이미 확정" 2025년까지 매장 25개 오픈, SPC 외식사업 매출 2000억원 목표
CU, ‘백종원 우삼겹정식’ 출시… 호주산 청정우+특제 소스
고급 식재료 활용한 도시락 합리적 가격에 제공
갤러리아명품관, 프랑스 명품 와인셀러 '트랜썸' 선봬
자동으로 온도 맞추는 디지털 온도 제어 기능 탑재
롯데百, 역대 최대규모 ‘롯데 블랙 슈퍼쇼’… 530억 규모 물량 투입
작년 대관행사 성공 재현 위해 상암동 월드컵 축구장 2배 이상 크기의 규모로 진행
CJ제일제당 '쁘띠첼', '쿨 썸머 디저트 I.O.I 에디션' 출시
여름 휴가 유형별, 센스 있는 아웃도어 아이템은?
네파, 물놀이족, 계곡족, 피크닉족까지 '휴가철 취향 저격 패션 아이템' 추천
LG생활건강, '럭셔리 화장품'이 효자… 상반기 매출 '3조원' 최초 돌파
2005년 3분기 이후 44분기 연속 성장… 영업이익 2005년 이후 45분기 증가
이랜드, 글로벌 R&BD센터 운영체계 확립… 사업영역 B2B로 확장
국내 최초 광발열 소재 개발… 신기술 적용 제품 뉴발란스에서 선보일 예정 중소협력사∙다국적 기업과 협업해 B2B 사업 영역 확장
매일유업, '#우유원샷 캠페인' 성료… 우유 2만4천여개 기부
JTI코리아, 망원동 '초록북카페' 오픈… 경로당 활성화 프로젝트
초읽기 들어간 '강남 면세점 大戰'… 왜 강남인가?
강남 관광객 수 급상승… 면세점은 롯데면세점 코엑스점 한 곳뿐
듀이트리, 주름개선&미백 2중 기능성 '클로렐라 크림' 출시
네이처리퍼블릭, 촉촉한 리퀴드 제형의 '보테니컬 쿠션 블러셔' 선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