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쇼핑 가이드]"바캉스 물품 싸게 사자"… 이커머스 업계 '강추' 제품은?
이커머스 업계 패션·뷰티·음식까지 다양한 아이템 할인 판매
GS25, 가맹경영주와 상생협력협약… 가맹점포 폐점시 위약금 감면
매출 부진으로 인한 폐점 시 위약금 감면, 계약 갱신 20년 보장 등 상생 제도 협약
유한킴벌리, 한국여성재단과 함께 생리대 153만패드 기부 완료
전국 2000여개 학교 및 소녀돌봄약국 200곳에 전달
[포토]신세계그룹, 고용난 해소 위해 '스타필드 하남 채용박람회'
신세계백화점, 트레이더스 등 신세계 계열사 및 협력업체 총 77개사 참여
하나투어, 입출국 에스코트·공항 픽업 등 고품격 공항서비스 선봬
싱가폴, 런던 등 8개국서 서비스… 2년내 50개 공항으로 확대 예정
위메프, 고객 심리 저격한 서비스 총력전… 흑자전환 힘 실릴까?
업계 관계자 "순 방문자 수 1위 2018년까지 이어가면 흑자전환 가능할 것"
신세계티비쇼핑, 21일 '피코크 조선호텔 김치' 2차 방송
롯데百, '3D 발사이즈 측정기' 도입… 발 모양 2초 안에 측정
본점 ‘탠디’ 매장에 우선 선보여…향후 각 점포 및 브랜드에 확대 도입 계획
이랜드 스파오, 여름 시즌오프 돌입… 최대 60% 할인
"더 싸게 더 많이"… 커피·음료 업계에 부는 '대용량' 바람
엔제리너스, 스타벅스, 이디야 등 커피전문점 대용량 사이즈 인기 컵커피, 용량 200ml 내외에서 최근 300ml 이상으로 증가 추세 야쿠르트그랜드, 파스퇴르 쾌변 등 유제품도 대용량 등장
에잇세컨즈, 배달의민족과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몰, ‘포켓몬 카드 11탄’ 사전 예약 판매
타오르는 투사·냉혹한 반역자 2가지 품목, 각 1만5000원에 판매
"인형 사면 햄버거 줘요"… 캐릭터에 빠진 외식업계
맥도날드, KFC, 배스킨라빈스 등 인기 캐릭터 제품 활용한 한정판 마케팅 펼쳐 "외식업체 본질보다 반짝 마케팅에 치중" 지적
G마켓, 2년 연속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8월 20일까지 수상 기념 'G마켓 중국 소비자 인기 상품 특가 프로모션' 진행
네이처리퍼블릭, 美 4대 쇼핑몰 입점… 현지 공략 박차
서부 최대 규모 쇼핑센터 LA 토렌스시 델라모몰에 60평대 대형 매장 열어 2년여 준비 끝에 한국 브랜드 중 최초 입점… 이달 말 뉴욕 퀸즈센터점도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