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 '페트병 재활용' 통한 자원선순환 체계 구축
객실에서 수거한 무라벨 생수병 통해 자원선순환 롯데칠성음료∙롯데케미칼과 ‘보틀 투 보틀’ 순환고리 연결추진 중 폐기물 저감 정책으로 지속가능경영 강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美 블렌디드 위스키 ‘얼리타임즈’ 출시
엑스 버번 배럴에 최소 3년 이상 숙성해 부드러운 질감과 피니쉬 스트레이트, 온더록스에 최적화… 하이볼 및 칵테일용으로도 제격 “제품 인지도 강화 및 시장 점유율 확대 모색 예정”
미술관으로 변신한 신라스테이 역삼, '임수진 작가 개인전' 개최
로비에서 임수진 작가 개인전 개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도 진행 예정 3월엔 신라스테이 구로서 ‘레지던시 프로그램’ 통해 작가 작업 공간 제공
G마켓, 위조상품 모니터링 강화… 지식재산권 보호 나서
위조상품 모니터링 업체 ‘마크비전’과 브랜드 보호 솔루션 ‘솔드아웃’과 미스터리 쇼핑 감정서비스… 불시에 구매 후 정품 감정 ‘위조상품 필터링’ 시스템 등 부적합상품 사전예방 힘써
하이트진로, '5년간 20억병 팔린' 진로 디자인 리뉴얼… 헤리티지 강화
진로의 헤리티지 명확하고 심플하게 적용 5년간 누적판매 20억병 돌파, 1초 12병 판매 "시대의 흐름에 맞춰 주류 트렌드를 이끌어 가겠다"
11번가, ‘월간 십일절’ 실시… 인기 상품 최대 74% 할인
쌀쌀해진 날씨에 늘어난 가을 쇼핑 수요 정조준 완판대란 ‘나르왈’ 최신상 로봇청소기 단독 특가 판매 에어팟, 주유권 무료 응모 이벤트, 추가 할인쿠폰 혜택
신세계인터 어뮤즈, 장원영과 일본 공략… 도쿄 하라주쿠에 팝업스토어 오픈
일본서 인기 높은 틴트 제품으로 뷰티 시장 공략 일본에서만 올해 상반기 매출 65% 증가 올해 8월까지 작년 연매출 넘어선 377억원 기록
SSG닷컴, 메타 ‘협력광고’ 도입… 입점 브랜드 마케팅 지원
메타코리아 본사서 쓱닷컴 입점사 대상 협력광고 세미나 개최 협력사 동반성장 위한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 ‘브랜드마크’ 마케팅지원 툴 ‘셀러리포트’ 출시
[Weekly New패션] 선선한 날씨 달려볼까… 입문부터 장거리 러닝까지 다양
미국 등 데일리 러닝화 라이프스타일 한국까지 유행 일상에서 쉽게 신는 ‘실용성’ 위주로 트렌드 변화 패션업계 러닝화 신제품 비롯 다양한 라인업 강화
[Weekly New쇼핑] "놓치지 마세요" 가을 정기세일 마지막 주말
롯데백화점, 마지막 정기세일 행사… 가을·겨울 신상 최대 반값 신세계, 패션·스포츠·아동·슈즈 등 패션 잡화 최대 50% 할인 현대백화점, 가을맞이 코스메틱 페어’를 개최… 패션 특별할인
이마트, PB 데이즈 역대 최저가 9800원 니트 출시
‘직소싱 전환’ 구조 혁신에 비수기 생산을 더해 가격 경쟁력↑ 평년 대비 3개월 앞당긴 사전 기획으로 판매가 38% 낮춰 데이즈 발열내의 ‘히트필’ 2매 이상 구매 시 30% 할인
[르포] 1시간만에 2천여명 몰린 컬리뷰티페스타 '북적북적'
행사 시작 3~4시 2000명 방문객 몰려 고객 접점 늘려 뷰티사업 강화 일환 “오프라인 뷰티페스타 2만여명 몰릴 것으로 예상”
오프라인 첫발 내딛는 뷰티컬리, 럭셔리로 중무장
뷰티컬리 그랜드 오픈 2년만에 여는 첫 오프라인 축제 럭셔리부터 이노베이션까지 90여개 브랜드 참여 고객 경험 위해 입장 시간 세분화
품질관리에 진심인 스타벅스… 구형 커피머신 교체에 수백억 투입
마스트레나 1 머신, 2009년 도입 이후 15년간 운영 올해-내년까지 총 620대 모델 업그레이드… 186억원 규모 "고객에게 일관된 품질 커피 제공 위한 결정"
신세계그룹, 美 파라마운트 손 잡고 화성국제테마파크 개발… 2029년 개장
2029년 신세계 국내 최초 파라마운트 테마파크 개발 경기도·화성시·신세계화성·파라마운트 모여 4자 기념행사 열어 사업단지명 ‘스타베이 시티’ 선정 이어 엄선된 글로벌 IP 도입 파라마운트 설계 참여… 첨단 미디어 기술로 캐릭터 세계 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