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누적 판매 250만대 돌파

AGE-R 뷰티 디바이스 출시 43개월만에 성적 미국, 일본, 중화권 고른 분포 "K-뷰티테크’ 위상 높인다"

thumb1

"15년전 보다 더 저렴" 스파오, ‘착한가격 라인업’ 출시

"불황 속 고객 부담을 덜어 준다" 전 연령 ‘에이지리스’ 베이직 제품 해당 스착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thumb1

[Daily New유통] 맥도날드, 초록마을, 세븐일레븐 外

초록마을, 신규 멤버십 제도 ‘초록마을리지’ 론칭 맥도날드, ‘애플 파이’ 포함된 가을맞이 해피 스낵 신규 라인업 공개 세븐일레븐, 가잼비 상품 ‘동치미 파우치음료’ 출시

thumb1

코스맥스그룹, 생성형 AI '코스챗' 도입… 업무 효율성 극대화

'GPT-4o' 기반…문서 작업부터 연구 보조 가능 전용 네트워크 작동으로 정보 유출 차단 제미나이 등 추가 LLM 탑재 예정

thumb1

GS25, 5개월 만에 고피자 매장 1000점 돌파… “연내 1500점 오픈”

thumb1

윤상현 콜마 부회장 “K뷰티 성공과 발전 위해 최선 다할 것”

‘2024 서울뷰티위크’ 개막식 기조연설 서울뷰티위크 3회 연속 대표 협력기업 고객사 팝업스토어 및 창업 컨설팅 등 동반성장

thumb1

이마트, 10월 가격파격 선언…"시금치’ 정상가 대비 67% 저렴"

사전 물량 계약 및 이마트 단독 산지 개발로 가격 낮춰 ‘국내산 돈앞다리’, 100g당 990원에 판매 바나나, 살치살도 연중 최저가 도전

thumb1

롯데마트∙슈퍼, 사과 '올인' 캠페인…"믿고 먹을 수 있는 사과"

AI 포함한 3단계 선별 과정 품질 저하 요인 철저히 제거 '사과 샘플러' 상생 사과 선봬

thumb1

롯데웰푸드, 헬스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 론칭

간편하지만 맛있고 쉬운 건강한 식단 지향 칼로리 저감, 건강 지향 재료 적용 등 헬스앤웰니스 속성 부여 ‘식사는 거짓말 하지 않는다’ 세계관 구축 이색 마케팅

thumb1

CJ온스타일, 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 개최

전 채널 아우르는 쇼핑 축제… 최대 20% 할인에 20% 적립 ‘컴온브랜드 100’ 하반기 트렌드 주도할 신규 브랜드 론칭 하반기 컴온스타일 앰버서더 배우 최지우 발탁

thumb1

무신사 글로벌, 3분기 거래액 전년 대비 2배↑… "첫 흑자 달성"

일본에서만 120% 이상 성장 미국 거래액도 80% 뛰어 글로벌 스토어 회원 1년만에 3배 이상 증가

thumb1

풀무원, 생면 사업 여름 시즌 최고 실적 경신

‘여름면’ 성수기 4~8월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 6.3%, 매출액 7.5% 증가 3개년 연평균 성장률 12.9% 달해 여름 시즌 냉면 매출 증가율 11.8%

thumb1

알리‧테무 불량 제품 1년간 수천 개 시중에 유통

국내 안전기준 부적합…환경부, 통관 차단 요청 이미 국내 2558건 반입…" 유해 제품 회수 시급"

thumb1

[Daily New유통] 짐빔, 롯데월드타워, 야놀자 外

짐빔, 배우 최우식 새 모델로 발탁 롯데월드타워, ‘2024 베르테르 가든’ 오픈 야놀자 플랫폼, 부산관광공사와 지역 관광 활성화 위해 협업

thumb1

이랜드 로이드, 2캐럿 다이아몬드 159만원에 출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누적 매출 400억 돌파 기념 국내 최초 가격의 2캐럿 선봬 오는 12월 말까지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