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앤컬처, 공주휴게소 리뉴얼… '공주 밤빵' 첫 선
푸드코트 및 휴게시설 편리하게 "특화된 고객 경험 제공할 것"
쿠팡, 지방 과일 특산물 직매입 3~7배 늘려
충주 사과 1800톤, 성주 참외 2800톤 등 지역농가, 쿠팡 손잡고 새벽배송 3년간 지속 확대… 농가 판매 지원
롯데홈쇼핑, AI 디지털 쇼호스트 첫 선… 여행 생방송 데뷔
가상인간 루시, 실사화 형태로 쇼호스트와 나란히 등장 '화제' 상품·방송·마케팅 전 분야 확대
GS샵, 하반기 최대 '판타지에스'… 총 170억 규모
TV, 모바일 앱 통합 프로모션 즉시 혜택 체감 유튜브·인스타 인플루언서와 협업 방송
CJ온스타일, 라방 매출 108%↑… 하루 130만명씩 몰려
9월 MAU 역대 최고치 초대형 라방, 매출 증가 견인 "모바일 앱 경쟁력 강화해 나갈 것"
군고구마·핫팩·패딩… 편의점은 벌써 겨울 채비
CU, '중앙해장' 협업 RMR 제품 6종 출시 호떡·군고구마·호빵 판매 개시 이마트24, 목도리·패딩 등 방한용품 선봬
[깐깐한리뷰] 가을의 달콤함을 한 그릇에, 롯데호텔 '샤인머스캣 빙수'
큼직한 샤인머스캣 통으로 올린 가을 시그니처 빙수 팥·홍시·연유·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토핑과 궁합 제격 롯데호텔 서울·월드 등서 동시 판매
롯데하이마트, MZ 라이프스타일 체험형 매장 ‘더나노스퀘어’ 오픈
지금까지 없었던 ‘나노 가구 위한 가전 편집샵’등장 ‘던던 동대문’에 새로운 콘셉트의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열어 새로운 쇼핑 공간 표방… 최초로 ‘하이마트’ 뺀 매장명 사용
신세계 강남점, 트렌디 남성 팝업 선봬… 가을 男心 잡는다
아워셀브스와 어나더오피스 팝업스토어 연달아 선보여 지하 1층 스위트파크, 8층 뉴스트리트와 영고객 순환 시너지 단독 상품과 특가 상품, 구매 사은품 등 혜택 마련
롯데마트, ‘황금연휴 통큰딜’… 먹거리 행사 진행
1일부터 6일까지 ‘황금연휴 통큰딜’ 진행 1000원대 돼지고기, 반값 킹크랩, 7000원대 한통 치킨 등 1+1 프로모션,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 제공
세븐일레븐, 편의점서 패션·뷰티를… MZ·외국인 특화 점포 선봬
‘세븐일레븐 동대문던던점’ 오픈… 패션, 뷰티 전면 내세워 약 80평 규모로 평균 점포 면적 대비 3.5배 확장, 5개 특화존 운영 ‘K-푸드코트’, ‘K컬처 놀이존’ 및 차별화 PB 전시공간 마련
롯데아울렛, 황금연휴 맞이 ‘골든 세일 위크’ 진행
황금연휴 ‘골든 세일 위크’ 열고 쇼핑 및 나들이 수요 공략 450여개 브랜드 참여해 최대 30% 추가 할인, 5% 상품권 증정 한글날 기념 ‘플레이모빌 세종대왕 팝업’ 운영
'NS 푸드페스타 2024 in 익산' 성료… 이틀간 1만4600여명 몰려
26~27일 전북 익산 하림 퍼스트키친서 1만여명 방문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최고의 맛’ 식품문화축제 시식, 전시, 문화 공연에 상생·친환경 더해
롯데그룹, AI 혁신과 해외 진출 확대로 '성장 동력' 구축
전사적 AI 전환 박차로 혁신 노려 해외 진출 속도 높여 글로벌 사업 강화 신사업으로 포트폴리오 확대 노력
‘칸 라이언즈’ 사냥을 위한 크레이티브 전략은
예희강 SK텔레콤·SK브로드밴드 브랜드 전략 담당 강연 크리에이티브 스트레터지 부문 경쟁전략 있어야 역발상, 소비 문화, 문제해결의 입증 등 수상 사례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