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Daily New유통] 오비맥주, 야놀자, 유한킴벌리 外

오비맥주, TV 광고 '마음으로 떠나는 여행' 공개 야놀자, 해외여행 미리예약 혜택 선봬 유한킴벌리-네이버, 핸드타월 재활용 협력

thumb1

달바, 하얏트 호텔 아태지역 우수기업인 대상 뷰티 클래스 개최

'애프터 바캉스 케어' 주제로 클래스 진행 비건 제품으로 구성, 활용법 전해 하얏트 호텔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우수기업인 대상

thumb1

[르포] 日 120만개 상품 입출고… 풀무원 '신선 유통' 책임지는 음성 물류센터

첨단 물류시스템 갖춘 풀무원 최대 자동화 물류센터 국토부 스마트물류센터 인증평가서 최고 등급 획득 정온·정시·정량 원칙 따라 신선 유통 강점

thumb1

KT&G, 추석 앞두고 협력사 결제대금 1031억원 조기 지급

정상 지급일 대비 한 달 이상 앞당겨 지난 설 명절에도 664억원 선 지급 협력사 자금 유동성 확보 일환

thumb1

뷰티 디바이스도 '세분화·전문화'… 에이피알, 초음파 '하이 포커스 샷' 출시

정교함 초점 마이크로 포커스 초음파(MFU) 기술 두껍고 처진 피부 속 4.5mm 지점 근막층 자극 연구개발 역량 바탕 효능감 올리고 접근 문턱 낮춰

thumb1

유니클로, 신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클레어 웨이트 켈러’ 영입

작년 9월 컬렉션의 디자이너로 활동 올해 주요 컬렉션 리드 예정 "유니클로 발전 동참 영광"

thumb1

롯데·조선호텔, 주류에 힘준다… '바' 새단장·바텐딩 이벤트

롯데호텔 서울, 소프트 리모델링 마친 피지 바 재개장 프리미엄 싱글 몰트 위스키 바 중심 트렌드 반영한 다양한 주류 메뉴 강화 나서 웨스틴 조선 서울 라운지앤바, ‘SG CLUB Tokyo’의 유야 나가미네 초청 바텐딩

thumb1

박재범·GOD 등장에… 'GS25 뮤비페', 올해 역대 최대 7만명 모였다

2015년 5천명서 올해 13배 늘어난 7만명 참가 뮤비페 참가자 급증 배경은 편의점 성장 덕분 2015년 대비 매장 수 2배 늘고 O4O 전략 강화 전략

thumb1

굿즈·테마송부터 공간까지, '캐릭터' 키우는 오뚜기

오뚜기 공식 캐릭터 개발로 IP 활동 전개 굿즈, 캐릭터 테마송 및 브랜드 공간 협업 "소비자에게 더 가깝게 다가갈 것"

thumb1

설탕 과다 섭취 문제 인식한 美 공략… 롯데웰푸드 ‘ZERO’ 美 스낵 구독 서비스 입점

‘제로 후르츠 젤리’, 미국 스낵 구독 서비스 ‘Try The World’에 입점 설탕 과다 섭취 문제 심각한 미국서 관심 끌 것으로 기대 지난 5월 아몬드 빼빼로 협업 성공에 이은 두 번째 입점… 글로벌 마케팅 강화

thumb1

배달의민족, 추석 맞아 537억원 규모 정산대금 조기 지급

가게배달, 배민배달, 배민 장보기·쇼핑 등 배민 광고 서비스 입점 소상공인 대상 지급일 최대 6일 앞당겨 조기 지급…연휴 기간 자금 필요한 업주에게 큰 도움 업계 최초 일 정산 시스템 도입하고 정산주기도 단축

thumb1

코오롱FnC 볼디스트, '2024 리옹 국제기능올림픽대회' 유니폼 후원

8개 직군 국가대표 선수로 구성된 ‘팀 볼디스트’ 선수별 독보적인 기술력과 압도적 안정성 갖춰 코오롱몰 통해 ‘국가대표 선수 응원 이벤트’

thumb1

200만명 찾은 파이브가이즈, 판교 현대백화점에 5호점 낸다

9월 9일 첫 수도권 매장 판교점 오픈 IT·스타트업 기업 밀집… 젊은 층 공략 "최고의 버거 경험 제공할 것"

thumb1

"폭염아 고맙다" 롯데리아, 8월 아이스 디저트 판매량 300만개 ↑

지난 달 폭염 일수 16일… 무더위 이어져 팥빙수·토네이도·소프트 아이스크림 판매량 ↑ 롯데리아, 여름 한정메뉴 상시 판매로 전환

thumb1

이디야커피, '미니펄 음료' 4종 누적 판매 20만잔 돌파

특색 있는 비주얼과 쫄깃한 식감으로 수요 늘어 9월 한 달간 이디야 멤버스 앱 프로모션 "소비자 트렌드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