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에 250평 규모 '프리미엄 아우터 전문관' 오픈
프리미엄 아우터 전문관 오픈 6~8일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 "고객들 수요 지속적으로 늘어서 준비"
롯데월드, 호러 판타지 축제 '다크 문 월드' 오픈
그룹 엔하이픈과 협업한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세계관 고스란히 이식… 낮·밤 변화 호러 공연으로 고객 관심 끌어
[Daily New유통] 맘스터치, 교원, 코오롱FnC 外
맘스터치,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 세트’ 출시 교원그룹 신개념 펫 호텔 ‘키녹’ 그랜드 오픈 코오롱FnC, ‘N21’ 정식 매장 오픈
LG생활건강, 'K뷰티 스타트업' 전용 투자 펀드에 50억원 투자
마크-솔리드원 뷰티인텔리전스펀드 1호 핵심 투자자 유망 스타트업 발굴 및 오픈 이노베이션 협력관계 구축 각 분야 체계적 지원으로 성장 견인
신세계인터 '스위스퍼펙션', 日 도쿄서 팝업… 럭셔리 뷰티 시장 공략
9월 17일까지 이세탄백화점 신주쿠점에 팝업스토어 운영 스파 기반 B2B. 리테일 통한 B2C사업 동시 확장 "일본 럭셔리 화장품 시장 공략"
코스맥스, 여드름 완화 비고시 원료 '토타락신' 개발
뉴질랜드 자생 식물서 추출한 EWG '그린' 등급 성분 기존 살리실산, EWG 레드 등급으로 강등 토타락신 관련 상품 출시 예정
"김에 어묵까지 터졌다" CJ씨푸드, 공장 설비에 20억원 투자
4곳 공장 설비 개보수 진행 '간식형 어묵' 등 생산 확대 나서 조미김 자회사 삼해상사 통해 김 수출 역량도 강화
서경배과학재단, 올해 신진 과학자에 '박승열·이준영' 교수 선정
박승열 교수, 세포 소기관 골지체 연구 이준영 교수, 부계 면역 기억 연구 "더 나은 미래 앞당기는데 기여해달라"
대상웰라이프,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케어 스포식스' 론칭
스포츠(SPORT)와 식스(SIX)의 합성어 운동 상황별 체계적인 라인업 구축 간편하게 운동 효율 높이는 신제품 5종 출시
빙그레, 2004년생 신유빈이 패러디한 2004년 바나나맛우유 광고 공개
신유빈과 바나나맛우유의 긍정적인 시너지 담아 빙그레 공식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채널서 공개 신유빈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메이킹 영상도 추후 공개
교원 빨간펜, '아이캔두 브랜드 캠페인' 전개
브랜드 CM송 연계한 TVC 공개 매주 1:1 화상 티칭 및 교사 역량 강화 차별화된 개인 맞춤 학습 제공
롯데웰푸드,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로 '뉴진스’ 재발탁
지난해 이어 올해도 뉴진스와 함께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 메인스트림 시장 미국 중심으로 15개국에서 적극적인 빼빼로데이 마케팅 키 비주얼 시작으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등 선보일 계획
10년만에 매출 477배…정관장 천녹, 누적매출액 6천억 돌파
출시 첫해 2억원 수준 매출에서 2023년 842억원으로 477배 성장 녹용 품질, 안전성 검증 차별화 포인트가 인기 비결
CJ제일제당, 사내벤처 제품 '오-라잇 템페칩'로 태국 시장 공략
인니 발효음식 ‘템페’로 만든 고단백 스낵 숯불갈비∙볶음김치∙스리라차∙트러플&치즈 4가지 맛으로 출시 현지 메인스트림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판매
"개인정보 철통보안" 롯데홈쇼핑,택배 운송장에서 '이름·연락처' 뺀다
고객 이름, 연락처 없앤 ‘보안택배’ 업계 최초 도입 개인정보 암호화한 11자리 ‘홈넘버’ 활용, 고객 개인정보 노출 최소화 향후 ‘홈넘버’에 주소 포함해 고객 개인정보 보안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