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동정]방통위 이기주 위원, ITU 심포지엄 참석 심지혜 입력 2014-06-04 10:49 수정 2014-06-04 11:02 이용자보호 정책 방안 등 방송통신 분야 협력 논의 방송통신위원회 이기주 상임위원은 ITU 주최로 3일부터 5일까지 바레인에서 열리는 글로벌 규제자 심포지엄에 참석해 '디지털시대의 이용자보호' 관련 국제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글로벌 규제자 심포지엄(Global Symposium for Regulators)은 ITU에서 매년 전세계 ICT 규제자, 학계, 업계 등 관련 이해당사자를 대상으로 개최하는 회의다. 관련기사 최성준 방통위, “광고 산업은 창조경제 주춧돌” 방통위 "이통3사 불법 보조금 강력 제재" 권한 되찾은 방통위.. "이통사 사업정지 직접 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