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포토] 유통업계 간담회 참석한 강희태 롯데백화점 대표 공준표 입력 2018-05-04 16:46 수정 2018-05-04 17:22 강희태 롯데백화점 대표가 4일 오후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상생협력 강화를 위한 유통업계 간담회'에 참석했다. 관련기사 롯데백화점, 시원한 의류 모은 '웰컴 투 아이스랜드'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마트, 5월 가정의 달 맞이 완구·나들이 상품 행사 펼쳐 롯데百, 코리아 리미티드 쟈디올 슈즈 단독 론칭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