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가 3*3 농구의 저변확대 및 학교 스포츠 활성화 일환으로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하는 서울시교육청 3*3농구대회’를 개최해 진행하고 있다.
다을달까지 진행되는 이 대회는 지난 7월 28일 삼선중학교에서 시작해 용산중학교, 구로중학교, 경기고등학교를 거쳐 10월 13일 파이널 일정이 예정돼 있다.
식음료
[포토]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농구대회 개최
내달까지 진행… 10월 13일 파이널 일정 예정
관련기사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