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림 39주년 기념식 개최…일과 가정의 균형 있는 삶 강조
  • ▲ 동아오츠카 임직원들이 창립 39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임직원들이 창립 39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동아오츠카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사장이 창립 39주년을 맞아 연매출 3000억 돌파를 위한 혁신과 품질 경영을 강조했다.

    양동영 대표는 5일 서울 용신동 본사 신관에서 진행된 제39주년 기념식에서 "대내외적으로 급변하는 환경이지만, 각자의 위치에서 능동적으로 본인의 목표를 수립하고 모든 역량을 집중해야 한다"며 "제품의 품질은 그 무엇과도 타협하지 않으니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자"고 주문했다.

    이어 "기업의 지속 성장을 위해서는 혁신과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정신, 일과 가정의 균형 있는 삶이 이뤄져야 한다"고 덧붙였다.

    올해로 39주년을 맞은 동아오츠카는 포카리스웨트·오라나민C·데미소다·오란씨·데자와 등 다양한 수요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포카리스웨트 30주년을 맞은 지난해에는 브랜드 매출뿐만 아니라 기업 전체 매출 약 2800억원을 기록하며 3년 연속 매출초과 달성의 기록을 세웠다.

    이날 기념식에는 양 대표를 포함한 12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석했으며, 이들은 서로에게 고개 숙여 인사하고 목표달성을 위한 다짐의 시간을 가졌다.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취지로 장기근속자 △ 30년(3명) △ 20년(10명) △ 10년(24명) 등 총 37명을 선정해 상금과 해외연수권 등을 포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