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편의점 업계, 밸런타인데이 대전… 단독·협업 상품으로 '차별화'

호랑이해 밸런타인데이 앞두고 협업 제품 출시 봇물 웹툰·게임 등 MZ세대 타깃 기획 상품 증가 경품 및 할인 혜택으로 소비자 겨냥

thumb1

유통업계는 'PB' 전쟁 중… 독자 브랜드로 경쟁력 강화

홈플러스·롯데마트, 전문 매장·PB 브랜드 상표 선봬 CU·세븐일레븐·이마트24도 독자 브랜드 강화 연초부터 PB, 전문 브랜드 통해 차별화 경쟁 예고

thumb1

신세계푸드 "MZ세대 67.6%, 환경 위해 대체육 필요"

신세계푸드, MZ세대 1000명 대상 설문 대체육 인식 설문조사 결과 발표 MZ세대 67.6% 대체육에 긍정적

thumb1

진단키트 판매 폭증에…편의점주 '확진자 방문에 문 닫을라' 불안

오늘부터 신속항원검사 이후 PCR 검사 가능해져 설 명절 이후 편의점 판매량 열배 이상 폭증 편의점주 "확진자 방문으로 손님 끊길까 걱정"

thumb1

외식물가 초비상… '저가 브랜드'도 도미노 인상

피자마루, 피자 가격 1000원 인상 매머드커피랩, 오는 8일부터 5~15% 올려 코로나19 여파, 원·부자재, 물류비 상승 등 원인

thumb1

한샘, 라이브커머스 편성 2배 확대… '온택트' 인테리어 강화

한샘몰 라이브커머스 채널 '샘라이브' 론칭 1주년 고객과 실시간 소통, 리모델링 공사 궁금증 해결 올해 방송 편성 2배… "국내 대표 리빙 채널로"

thumb1

[단독] "1년만에 또"… 풀무원녹즙, 녹즙·발효유 20종 최대 9.5% 인상

지난해 2월 녹즙 등 일부 제품 가격 인상 1년만인 이달 1일자 녹즙, 발효유 가격 올려 "원재료, 배달비용 상승 원인"

thumb1

GS리테일 달리살다, 중소업체 핵심 판매처로 급부상

론칭 초기 대비 입점한 국내 중소업체 6배, 매출은 7.2배 급증 봉봉방앗간과 협업 1달여만에 매출 10배↑ 가치소비 상품 생산 국내 중소업체 판로 열어줘

thumb1

'빚더미 자영업자' 어쩌나… 금리 인상에 이자부담 직격탄

빚 낸 자영업자 15%, 대출금액 연소득 5배 넘어 금리 인상에 직격탄 불가피 올해 기준금리 추가 인상 가능성에 우려

thumb1

CJ제일제당 "올해 식(食) 키워드, L.I.F.E"

초(超) 편리한 집밥에 대한 니즈 증가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 강화되고 HMR 시장 세분화 친환경 기술 기반 식품∙소재, 미래 먹거리로 떠올라

thumb1

이커머스업계 "설에 지친 당신, 떠나라"… 여행상품 경쟁 중

설에 지친 가족여행 상품 잇따라 할인 경쟁 겨울 제주여행부터 스키, 호캉스, 풀빌라까지 코로나19, 명절에 지친 행수요 기대감 커져

thumb1

"집콕 명절에"… 외식업계, 할인 혜택으로 배달 수요 잡는다

"설 연휴 고향 방문 여행 계획 53% 없어" 지난 추석 외식업계 배달 매출↑… 설에도 이어져 설 프로모션 박차… 배달 할인에 세트 메뉴 선봬

thumb1

코로나 장기화에 지친 여행족…설에 떠났다

코로나 '3년차' 설 연휴 여행족 늘어 국내·해외여행 수요 폭증 호텔 예약도 전년비 8배 급증

thumb1

빙그레, 작년 영업익 262억원… 전년比 34%↓

매출 1조1474억원 전년比 19.6% 증가 당기순이익 195억원 전년比 44.1% 감소 "재료비 및 운송비 상승 탓"

thumb1

이마트, 2월 한달간 영업시간 단축… 오후 10시까지 운영

코로나19 확산에 선제적 단축 2월2일부터 28일까지 오후 11→10시 이마트 117개점·트레이더스 20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