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키워드는 '프리미엄·홈스토랑'…현대백화점, 설선물세트 판매 돌입

14~31일 '2022 설선물 본판매' 전국 16개 점포 식품관·온라인몰서 진행 한우·굴비·과일 등 1000여 품목 선봬

thumb1

새해들어 국내선 매출 54.3% 증가…항공 프로모션 강화

인터파크투어, 1월 첫째주 국내선 항공권 발매 집계 국내선 수요 증가…전주 36.5%↑-전월비27.3%↑

thumb1

W컨셉, 주얼리 매출 전년비 33% 성장…'데미파인' 인기

트렌디한 디자인·합리적 가격…성장 꾸준 가치소비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31일까지 ‘주얼리 키워드샵’ 행사

thumb1

SM 탑스텐리조트 동강시스타, 지역 사회 성금 1천만원 기부

방한용 이불-난방용 에너지 쿠폰-영양제 구입해 지역 어르신과 돌봄 필요한 가족 등 이웃에 전달 예정 골프장 증설 위한 국토부 승인 완료… 영월군과 환원 방식 협의

thumb1

"스타벅스도 맥심도 오른다"… 커피업계, 도미노 인상 오나

스타벅스, 13일부터 53종 100~400원씩 가격 조정 동서식품, 14일부로 커피 출고가격 평균 7.3% 인상 인건비 상승, 원두값 인상에 원가 부담↑

thumb1

쉐이크쉑 도입 5년만에… 한국·싱가포르 이어 말레이시아 사업권도 획득

한국 및 싱가포르 이어 3번째 2023년 말레이시아 첫 매장 오픈 예정 파리바게뜨 글로벌 사업 등과 시너지 기대

thumb1

CJ프레시웨이, 헬씨누리 고령친화식품 출시… 케어푸드 공략 속도

영양·소화·저작 고려 연화식 8종 개발 업계 최초 KS, 고령친화우수식품 인증 동시 획득 "고령층 특화 상품 확대 통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

thumb1

하이볼 열풍에 동 난 산토리… 공급 숨통 트이나

하이볼 수요 급증에 산토리 가쿠·짐빔 품귀 현상 주류시장서도 “물량 없다” 번화가 선술집에선 다른 주류로 대체 하기도

thumb1

팔도, 왕뚜껑보다 3배 더 매운 '킹뚜껑' 한정 판매

국내 대표 용기면 '왕뚜껑' 한정판 신조어 ‘킹받네’ 활용 제품명 적용 스코빌지수 1만2000SHU로 왕뚜껑보다 3배 더 매워

thumb1

[단독] 술도 파는 CJ올리브영, 혼술 트렌드에 와인 판매

일부 매장서 와인판매 중… 주류판매면허 취득 혼술 트렌드에 지난해 와인 수입액 76% 증가 업계에서는 와인 판매 전매장 확대 가능성에 주목

thumb1

정용진 부회장, 새해 덕담 요청에 "우린 노빠꾸"

유튜브 동영상에서 '노빠꾸' 재차 언급 "멸공 아냐… 우리의 가치에 대한 것" 설명 "잘못된 생각에 대해서는 빠꾸 해야"

thumb1

대상, 임직원 급여우수리 모아 학대 피해아동 지원

전국 학대 피해 아동 심리 치료 지원 2006년부터 임직원 참여 '급여우수리 모금제도' 작년까지 총 5억5000만원 기부

thumb1

"거래액 1조"… 온라인 패션 플랫폼, 거침없는 성장세

무신사 1조6000억·지그재그 1조·머스트잇 3500억 온라인 쇼핑 거래액 연간 200조 규모 전망 비대면 소비 트렌드·다양한 브랜드·공격적 마케팅 주효

thumb1

오뚜기, 설 이전 협력사 하도급대금 127억원 조기 지급

자금 소요 많은 설 직전, 상생 도모 협력사 하도급대금 127억원 조기 지급 결정 OEM, 원료, 포장업체 등 43개사 10일 전액 현금 지급

thumb1

순풍 탄 '송현석호' 신세계푸드… 한식뷔페 철수, NBB 공격적 확장

신세계푸드, 지난해 성적표 긍정적 송현석 대표 진두지휘 체질개선 통했나 '올반' 한식뷔페 사업 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