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워지는
뉴데일리 경제

뉴데일리 경제 뉴스가 새로워집니다.

First Vector Graphic
App
뉴데일리의 경제 뉴스가 한층 더 알차고 새로워집니다.

우선 '사람'에 대한 뉴스가 대폭 늘어납니다.

'이슈메이커'라는 코너를 신설, 매일매일 시장의 주요 이슈들을 이끌어가는 인물들을 정밀하게 소개합니다. '이슈메이커'의 생각을 읽으면 시장의 흐름을 자연스럽게 따라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기업 최고경영자(CEO)들의 일상을 담은 'CEO카페'도 새롭게 선보입니다.

새 코너에서는 경영에 얽힌 소소한 얘기꺼리를 '소프트 터치' 방식으로 전하되, 그들이 가진 경영 철학을 함께 담아내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시장의 주요 이슈를 보다 정밀하게 진단하는 공간도 만들어 집니다.

먼저 야심차게 선보이는 'N-포커스'는 뉴데일리(NewDaily)의 앞 철자를 형상화함과 동시에 새로운(New) 소식을 집중 진단한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금융과 증권 시장내 돈의 흐름을 추적하는 '마켓펀치'도 뉴데일리가 의욕적으로 만드는 코너입니다.

기업공개(IPO)와 관련된 뉴스는 물론 채권과 금융 상품 등의 특이한 동향들을 두루 담아낼 예정입니다. 이 공간에서는 기업들의 거버넌스(지배구조)와 관련된 분석 뉴스들도 세세하게 전달해드릴 계획입니다.

부동산에 대해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세분화된 코너들을 동시에 시작합니다.

'견본주택 단짠단짠'은 입주자 모집 공고를 참조해 신규 분양단지들의 장단점들을 집중 분석할 것입니다. 'OOO기자의 住파수'에서는 본사 기자들이 재개발 현장 등의 현장 르포를 통해 독자들이 미처 알지 못한 시장의 궁금증을 전달해줄 예정입니다.

뉴데일리는 부동산 외에 다른 경제 뉴스에서도 개별 기자들의 전문성을 살린 별도 코너들을 연이어 선보일 것입니다.

App

새롭게 단장한 뉴데일리 경제 뉴스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