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 고객과 함께 하는 장애인 복지시설 기부 6년째 이어와
에쓰-오일, 충성고객 대상 500만원 주유포인트 권 등 경품 이벤트 열어
GS칼텍스 '무료급식 봉사단', 대통령상 받는다
한화토탈, 현장 목소리 경청…"설비운영 효율화, 아이디어 공모전 열어"
[인터뷰] 칸 라이언즈 새비지 회장 "모든 건 크리에이티비티 문제"
'다양성-신뢰-변화' 칸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단어 "성-인종 등 다양한 의견 없으면 창의력 죽는다"
염빌 서비스플랜 ECD "광고 보는 것에서 직접 만드는 것으로 변화"
SNS와 플랫폼 변화… 광고의 미래, 유통하고 싶은 정보 생산
음악평론가 임진모 "음악은 광고에서 창의성을 표현하는 수단"
광고가 사랑한 11명의 대중음악인 소개… "광고인에게 음악 학습은 필수"
박현우 이노레드 대표 "경계가 무너진 곳에 꽃이핀다"
'노벨 문학상 받은 밥 딜런'… "장르에서 벗어나자"
"삼천리, 저소득층 가스안전 장비 무상 지원 나서"
인천시, 경기도와 노후 가스시설 '점검-수리-교체' 무상 지원 10년 이상 이어와
김재우 TBWA코리아 이사 "돈 내고 광고 싣는 시대 끝났다"
'칸 라이언즈의 키워드' 강연
"데이터 활용하면 고객 공감 끌어올릴 수 있다"
콘란드 펠드만 쾐캐스트社 CEO "기술-데이터, 새로운 방식으로 움직여"
"좋은 광고는 좋은 놀이와 같다"
광고대행사 360i "노력한 만큼 수익률 나왔는가 따져봐야"
데이비드 싱 "광고업계, 고객 니즈 예상하는 방식으로 진화할 것"
향후 정보 전달 방식도 달라져야
강진호 어도비코리아 상무 "신기술·모바일 기기 활용이 크리에이티브 돕는다"
20일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 서울 페스티벌' 세번째 연사로 강연 펼쳐
숀 골리 Quid社 CTO "알고리즘이 정치에도 영향, 먼 미래 아니다"
알고리즘 확대 첫 세대…인간과 알고리즘 관계 고민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