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마케팅

thumb1

한화토탈, 찾아가는 사회공헌 눈길…"달리는 빨래방, 밥차 운영"

3.5t 트럭 개조, 최대 300인분 식사 제공 가능 차량 서산시 자원봉사센터 기증 1.2t 규모 세탁전용차량, 거동 불편한 독거 노인 봉사활동 지원도

thumb1

마스(Mars), 스파이크스 아시아 '올해의 광고주'

세계적 제과회사… 페디그리 캠페인 등 인정 받아

thumb1

SK이노베이션, 현대미술 활용 홍보영상 '화제'… 광고 효과 '톡톡'

그림으로 표현한 정유·석유화학, 페이스북-유튜브서 1000만 조회 달성

thumb1

현대오일뱅크, 포인트 적립 모바일 앱 'BLUE' 선봬

앱 설치 고객 1만명 2천원 주유쿠폰 증정 및 추첨 통해 '1년치 주유비' 지급도

thumb1

에쓰-오일, 순직소방관 유자녀 대상 장학금 2억1천만원 쾌척

김동철 사장 "초등학생이 어느덧 대학생, 사회인 성장 모습 보람 느껴"

thumb1

삼성SDI, 헝가리에 유럽 공략 '생산거점' 확보

4천억 투입, 전기자동차용 2차전지 생산공장 2018년 완공…"5만대 공급 규모"

thumb1

에쓰-오일, 한국-사우디 대학생 문화 교류 후원

thumb1

[포토] KT, 부산광고제서 테크엔터테인먼트 체험관 인기

thumb1

"기술이 캠페인을 움직인다" 국내 첫 선 애드텍 26일 폐막

thumb1

"광고는 죽었다 테크하라" 이노레드 박현우 대표 애드텍서 강연

thumb1

'부산국제광고제' 25일 벡스코서 개막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 애드텍(ad:tech) 함께 열려

thumb1

[포토] 부산국제광고제 기간 열리는 애드테크 포럼에서 강연하는 이노레드 '박현우대표'

'광고는 죽었다. 테크하라. (Advertising is dead, Do Tech)'

thumb1

에쓰-오일, 장애 청소년 학습 보조기구 지원사업 7년째 이어와

전동 높낮이 조절 책상, 휴대용 전자 독서 확대기, 기립보조기구 등 맞춤제작

thumb1

SK이노베이션, 폭염 속 정기보수…"안전이 최우선"

'비용-시간' 더 들더라도 작업자 '안전-건강' 첫번째 기준 삼아 진행 지상유전 중질유분해시설 및 효자 파라자일렌 등 13개 공정 수천억 투입

thumb1

'15 스파이크스 아시아 심사인단 확정

이노션 강민희-남충식, 제일기획 이경주-최학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