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마케팅

thumb1

독일정통시계 '타욱마이스터1937·에어로매틱1912' 국내 론칭

인터타임, 한국 시장서 독점계약 체결··· 온라인·백화점·면세점서 판매

thumb1

'봄이 왔어요~' 봄바람 부는 온라인 … 코트·청재킷 등 매출 쑥쑥

옥션, 항공점퍼(91%)·청재킷(78%)·트렌치코트(37%)·A라인스커트(68%) 등 봄 상품 판매 '쑥쑥'

thumb1

프랑스 아웃도어 전문 에이글, 동일과 손잡고 새출발

프랑스 에이글인터내셔날과 동일그룹의 합작법인 '동일에이글' 설립··· 국내시장 진출 "2020년까지 1500억 매출 목표"

thumb1

장재영 신세계百 대표 "강남점, 1등 백화점으로 거듭날 것"

올해 6개 신규출점··· 라이프스타일 효과로 백화점 1위 노려 영멉면적 5만5200㎡에서 8만6500㎡ 60%확대

thumb1

디자인-비주얼 축제 세미퍼머넌트를 가다

시드니, 불꽃과 디자인의 도시로 '펄펄' '비비드 축제'에 광고,패션,미술 한자리 창조적 아이콘들, 시드니의 불꽃으로!

thumb1

'불황탈출' LF '온라인에 답있다'

오프라인 성장한계, 올해부터 일꼬르소·질바이질스튜어트 百퇴점 "온라인업체 인수 등 채널 다변화"··· 온라인 사업 강화

thumb1

[포토]투미, 지중해의 영감을 담다··· 춘하시즌 상품 선봬

새 여성콜렉션인 '노호'라인, 지중해 모티브 살려

thumb1

AK몰, 봄 패션 상품 최대 60% 할인

'파워딜 위크' 이벤트 창 통해 봄 신상 한정 판매

thumb1

유통업체, 라이프스타일 신성장동력으로 저성장 돌파구 마련

올리브영·눈스퀘어 등 라이프스타일 특화매장 확대··· "복합문화공간 진화로 성장성 높아"

thumb1

GS샵 ,프리미엄 식품 '테이스티샵' 신설하고 불황돌파

프리미엄 식품으로 채널 차별화 전략 추진

thumb1

면세점·아울렛·쇼핑몰 잇따른 개점 동대문 새 랜드마크 예고

두산면세점 5월 오픈··· 동대문 상권 기지개 현대 도심형 아울렛, 기대반 우려반

thumb1

[2016 유통 격전] 롯데-신세계, 복합시설 신규출점·O2O로 올해 실적개선

차별화된 신규출점 효과로 최대 위기 대응 "온·오프 장벽 없애라" 新 성장동력 'O2O'에 올인

thumb1

제일기획 말콤 포인튼, 모바일 심사위원장에

'16 칸 라이언즈 심사위원장 명단 확정

thumb1

잘 나가는 글로벌 SPA '자라·H&M·포에버21' ,국내서 매출 반토막 '허우적'

'자라·H&M·포에버21' 성장세 꺽여 조프레시 한국 시장 철수, 미국 포에버21 자리에 스파오·슈펜 출점 가격경쟁력서 밀려··· "가격 인하 전망, 효과 기대"

thumb1

좌욕기·수유의자 등 산후도우미용품, '고령 출산' 증가로 매출 '쑥쑥'

옥션, 좌욕기·호박즙 판매 41%·29% 판매 t세피앙, 산모의 올바른 자세 돕는 수유의자 300%신장 고령화·저출산에 따른 산모의 산후조리 관심 높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