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마케팅

thumb1

멤버십회원 90%가 여성고객..골프웨어 시장 女心 공략 '후끈'

까스텔바쟉·와이드앵글·팬텀 골프&스포츠 등 여성 라인 확대 여성 고객 비중 날로 증가··· "여성 의류로도 연계해 판매 확대"

thumb1

GS홈쇼핑, 작년 영업익 20% 꺾여··· "해외서 돌파구 찾는다"

매출 1조913억..2.9% 늘어 영업익 1천125억…20%감소

thumb1

쿠팡 '로켓배송' 계속된다 … 法, 가처분 소송 기각

쿠팡 "로켓배송 위법성 논란은 이번 판결로 종지부 찍은 것"

thumb1

'유커 15만명 잡아라' … 유통가, 춘절 대목 겨냥 총력전

한국관광공사, 유커 15만6천명 유치 목표··· 유통가, 춘절 마케팅 대전 주요 백화점, 외국인 고객에 부가세 바로 돌려준다

thumb1

"고향길 엔진오일 교환하고 가세요" … 스피드메이트 반값 행사

수입차 전용 '지크톱' 교체비용 반값

thumb1

'4900원 설 선물' …GS샵, '더드림' 행사

10일까지 '더드림49샵' 행사 진행시중가보다 최대 70% 할인

thumb1

백화점·마트 업계, 차별화된 '편집숍' 으로 장기불황 돌파구 마련

롯데百, 연내 50개 늘려···현대·신세계도 가세 직매입 확대 차별화로 경쟁력 확보

thumb1

경량다운 인기.. 밀레, 올해 물량 전년 대비 60%이상 확대

1월 경량다운 판매 호조...3주만에 전체 생산 물량 30% 이상 팔려

thumb1

'고속성장 골프웨어' 파리게이츠vs까스텔바쟉vs와이드앵글··· 올해 승자는?

골프인구 증가··· 유통망 확장 등 공격 영업 가세 주요 브랜드 신제품으로 시장 선점 나서 '경쟁 심화'

thumb1

삼성, 최다 수상 브랜드 세계 2위… 건 리포트 선정

thumb1

김민수 골든튤립코리아 대표 "韓 시장 본격 공략··· 2020년까지 글로벌호텔 톱3"

루브르호텔그룹, 한국 지사 ‘골든튤립코리아’ 공식 출범 "中진지앙 호텔그룹과 연계해 관광객 유치 수월··· 마켓서 우위 전망"

thumb1

의료보건업계, 크리에이티비티에 눈 뜨라

시장확대 - 매체·기술 변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가능성 열어

thumb1

어린이 키성장 제품 '아이커', 기능성 인정받아 출시

국내 최초 키 성장 기능성 인정받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 함유

thumb1

"추위야 고마워" 유통업계, 방한·차량제설용품 온라인 한파 특수 '톡톡'

폭설에 스토우체인·성에제거기 폭증··· 옥션, 각 411%·117% 신장 "한파특수에 함박웃음... 눈 관련상품 인기에 기간 연장 검토"

thumb1

'맨유, 컬럼비아를 입다' … 공식 파트너 체결

등산·하이킹·클라이밍 의류 등 하반기부터 선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