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바코, 월드컵 특수로 6월 광고비 지출 소폭 증가 전망
6월 KAI 102.4, 광고주들의 월드컵 특수 기대 영향 20~40대 소비자 39.4%, "러시아 월드컵 관심 높아"
"너는 우주로 가라"… 이노션, SK하이닉스 TV광고가 대박 난 이유는?
보름 만에 SNS 조회수 765만회 돌파, B2B 광고로선 이례적 인기 의인화 통해 반도체 매력 극대화, 독특한 세계관 기반 후속작 가능성
제일 이선미-김민아·이노션 김기영, 칸 라이언즈 심사위원에
한화 마케터 박지영, 크리에이티브 효과 부문 심사
"블록체인 통하면 콘텐츠 크리에이터 저작권 수입 늘어날 것"
FSN, 양재동 엘타워서 '블록체인&마케팅 콘퍼런스 2018' 개최 식스 플랫폼 통해 광고 콘텐츠 거래 과정 효율화·투명화 기대
이노션, 60대1 경쟁률 뚫은 사내 스타트업 2개팀 사업화 돌입
120개 아이디어 중 임직원·외부 전문가 사업성 평가 통해 채택 향후 8개월간 시장 론칭 준비하는 ‘인큐베이팅’ 과정
70개국 젊은이들, 칸에서 아이디어 전쟁
제일기획-HSAD 등 한국대표로 경쟁 싱가포르선 픽스타가 예선 후원
퓨쳐스트림네트웍스, 1분기 영업익 17억 '흑자전환'
자회사 간 시너지 극대화, 신성장동력 강화 덕분
[인터뷰] ①이예훈 제일기획 CD "소비자와 브랜드 연결고리는 공감대 형성"
공감 코드 강조한 캠페인 다수 진행한 카피라이터 출신 디지털화 우려, 제일기획이 보유한 최다 광고주로 극복
코바코, MBC 무도 후속 '뜻밖의 Q' 부진에 광고 판매 감소 우려
첫 시청률 4.2%, 동시간대 지상파 프로그램 중 '꼴찌' 광고업계, 대체 프로그램 찾기 어렵다면서도 관망
대홍기획, 국내 최초 소셜미디어 통합평가지표 개발
기존 정량평가에 정성평가 보완 연세대 조창환 교수팀 공동 연구논문 한국PR학회지 게재
SM C&C, 유한킴벌리 '라디오 동화 캠페인' 온에어
미세먼지 주제로 나무의 소중함 강조, 34년간 5000만 그루 심어 기존 라디오 형식 탈피한 동화 콘셉트로 60초 분량 제작
메조미디어, 배너광고에 '전면 동영상' 가능한 플랫폼 선봬
동영상·배너 광고 동시 노출로 광고 주목도, 메시지 전달력 극대화 ‘전면 배너’ 대비 광고효율 평균 2배 이상… 브랜딩-성과 동반 효과 기대
제일기획, 美∙英 국제광고제서 잇따라 수상… 디자인∙디지털 역량 입증
美 디지털 분야 시상식 ‘웨비 어워드’ 최고상 2개 등 9개 수상 英 광고∙디자인 시상식 ‘D&AD’ 은상 2개, 동상 5개 등 7개 수상
"예능이야, 광고야?" 롯데리아, '전참시' 이영자 광고 영상 선봬
이영자와 매니저 발 빠르게 동반 섭외, 예능 프로 포맷 활용 일각에선 진정성 의심 등 소비자 반응 엇갈려
코바코, 법무법인 세종과 스마트 광고산업 육성 MOU 체결
스타트업에 장비·인프라·법률자문 등 제공… 혁신형 창업생태계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