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마케팅

thumb1

평창동계올림픽 맞아 기업광고 활발한데… 삼성은 '잠잠'

삼성전자, 올림픽 관련 TV 광고·프로모션 거의 없어 "국내 대기업 스포츠 마케팅 위축으로 해외광고 부각"

thumb1

이원석 제일기획 프로, 제일세미나서 '사고 리더십' 강조

유정근 대표도 평소 강조했던 내용 "광고대행사 본연의 영향력은 생각의 리더십"

thumb1

코마코 부도 소식에 광고업계 '술렁'

재무상태 악화가 원인, 회생 힘들 전망 일각에선 코마코의 광고 물량 풀릴 것 기대

thumb1

코바코, 평창동계올림픽 특수로 광고판매 '순풍'

지난해 지상파 파업 여파 우려… '2012 런던올림픽 악몽' 불식 지상파 시청률 50% 종종 넘어, 목표 130억 달성 전망

thumb1

겨울엔 情에 녹는다… 경동-정관장 등 힐링 캠페인 인기

계절감에 취준생 위로-新가족애 등 담아

thumb1

고디바 광고, 일본의 영혼 없는 밸런타인데이에 도전… "의리 초콜릿은 이제 그만"

제롬 추산 고디바 전무이사, 지난달 31일 닛케이 신문 광고 집행 "밸런타인데이는 진정한 애정 표하는 날"… 고가 초콜릿 판매 전략

thumb1

[인터뷰] 전훈철 애드쿠아인터렉티브 대표 "디지털과 오프라인 뛰어넘는게 크리에이티브"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으로 지난해 광고대상 영상·디지털 동시 수상 "올해 '데이터 투 매직'의 원년 삼을 것"… 크리에이티브 객관화 목표

thumb1

이노션 "올해 반려견 대세는 펫러닝·펫셔리·펫부심"

이노션, '반려견에 대한 새로운 인식과 소비 트렌드' 발표 펫코노미 성장세 따라 '펫팸족'에서 '펫미족'으로 발전 전망

thumb1

테슬라 로드스타 태양을 공전하다

[크리에이티브 산책] 사상 최대 마케팅 스턴트인가 우주시대 콩퀴스타도르인가

thumb1

"틈새시장을 노려라"… 광고업계, '마이크로 인플루언서'가 뜬다

팔로워 수천여명으로 적지만 전문성·신뢰성·진정성이 강점 대세 SNS는 인스타그램… 다양한 채널 활용 두드러져

thumb1

FSN,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인수… 국내 최대 디지털마케팅 그룹 탄생

인수 후 광고취급액 1700억 전망, 중장기 성장 모멘텀 확보 IMC모델 구축 통해 아시아 시장 공략 본격 나설 계획

thumb1

현대·기아차 美 '슈퍼볼 광고', 선호도 조사 9위

현대차 '현대 호브 온 휠스' 9위, 기아차 '스팅어' 14위 현대차, 지난해 이어 감동 코드 부각한 기업 PR 광고 선봬

thumb1

이노션, 해외매출 중 국내계열사 비중 3년째 94%

글로벌 굴지 광고사에 비해 비계열사 광고주 영입 한계

thumb1

HS애드, '가즈아' 유행어 낳은 비트코인 인식 최근 1개월새 부정적으로 변해

지난 1개월 동안 비트코인 부정적 감성 비중 11.7%포인트 늘어 정부 규제로 암호화폐 시세 폭락 영향

thumb1

제일기획·이노션, 평창올림픽 앞두고도 지난 4분기 부진한 이유는?

제일기획, 인건비 증가로 영업익 16% 급감… 일감 증가 '청신호' 이노션, 현대차 판매 부진·사드·지상파 파업 등 영향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