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동 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 광고업계의 4차산업혁명 대응 강조
한국광고총연합회, '2018 광고인 신년교례회' 개최
'흡연으로 자살쿠폰 적립' 홍익대 김상훈 금연광고 대상
김상훈씨, 부상으로 칸 라이언즈 출품-참관 금상 동서대 김미림·강윤희, 서울과기대 박도영, 연세대 한우석 은상 동서대 권유진·김재희 수상
[광고산업 불균형] ①글로벌 추세와 달리 모바일에 밀린 TV 광고
글로벌 시장에서 여전히 TV 광고가 1위, 국내는 모바일 독주 수익성 악화로 광고산업 부담, TV·디지털간 규제 균형 필요
코바코,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 확대
지상파 방송광고비 1사당 최대 60억→75억원 우수 중소기업 대상 광고소재 제작비 지원
2017 서울영상광고제, 사상 첫 '그랑프리상' 수상작 없어… 부끄러운 광고업계
15년 만에 본상 심사 단계에서 그랑프리 선정 안 해 작품 부문 금상, '이마트'·'유니클로 감탄팬츠' 수상
HS애드, 2년 연속 ‘올해의 광고회사’로 선정
서울영상광고제서 국내 광고사 중 최다 수상 뛰어난 광고 제작 능력 인정 받아
마사코 오카무라 덴츠 ECD "여성 참여 늘려 광고업계의 유리천장 깨자"
TVCF 주최 서울영상광고제 크리에이티브 세미나 강연 광고 내 여성상 조명, 평등·자연스러움·재미 강조
코바코,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효과 입증… 34% 제품 구매로 이어져
MCN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효과 분석 연구보고서 발간
이노션, CES서 '스마트 드라이빙 선글라스' 최초 공개… ICT제품 자체개발
국내외 광고사 중 최초로 ICT제품 자체 개발, 안전운전 기능 3종 제공 단독 브랜드 글라투스(GLATUS)로 2018년 출시 예정
HS애드, 새로운 소비권력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은?
SNS 빅데이터 분석 결과 기존 세대와 다른 소비 행태 도출 "2018년, 새로운 소비권력인 밀레니얼 세대 감성 이해해야"
광고업계, 평창동계올림픽 '앰부시 마케팅'에 시끌시끌
정부, 앰부시 마케팅 논란에 서둘러 진화 나서 평창올림픽 광고 열기 식을 우려에 특별법 수위 조절
안건희 이노션 대표 '연임' 성공… 현대차그룹 내 '최장수 CEO'로 안착
취임 후 8년간 이노션 실적 400% 이상 성장 글로벌화 적극 나서… 세계 최대 광고 시장 북미 공략 주력
코바코, 2017년 소비자가 가장 선호한 광고모델 1위는 '공유'
코바코 소비자행태조사 결과, 2위 송중기와 '박빙' 설현, 10~30대 男 전폭적 지지… 2년 연속 3위권
[2018 전망] 광고업계, 스포츠 이벤트 특수와 디지털광고 강세 이어질 듯
평창동계올림픽·러시아월드컵 등 특수 기대 방송광고 지고 디지털광고 뜨고 본격화
이노션, '날씨 연동 AR'로 대한민국 옥외광고 광고대상 수상
국내 최초 날씨 연동 AR 광고로 민간부문 대상 수상 기상청 정보에 따라 실시간으로 최적화 콘텐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