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60분 홈쇼핑 방송을 1분 숏딜로… '현대H몰' 앱 리뉴얼
공식 온라인몰 앱 내 숏폼 전용 영역 ‘숏딜’ 신설 구매 전환율 높이는 쇼핑 경험 제공 일환 “모바일 채널 경쟁력 강화 드라이브 걸 것”
BGF리테일, AI로 CCTV 분석해 청소·진열 등 점포관리 즉각 대응
AI가 CCTV로 실시간 점포 상태 파악… 휴대폰 알림 제공 고객 동선, 체류 시간 등 파악 AI 점포 케어링 시스템 도입 계획 “편의점, AI 분석 데이터에 기반해 의사결정하는 체계를 갖출 것”
롯데하이마트, 추석 선물 겨냥 9월 하이라이트 세일 진행
코지마, 제스파, 바디프랜드 등 안마의자 연중 최저가 9월에 필요한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 상품도 할인 에어컨 가전 클리닝 서비스, 올해 마지막 최저가에 판매
롯데마트, 온·오프라인 최저가 도전 활꽃게 871원
롯데마트, 전 점에서 내달 4일까지 햇꽃게 871원에 판매 최근 5년간 최저가인 전주 판매가격 893원보다 22원 더 낮춰 초신선 상품에 가격 메리트까지 더해 고객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 줄여
롯데百 ‘고등급 명품 한우’ 늘렸다… 프리미엄 대세
추석 한우 기프트, 한우 1+등급 이상 85% 까지 확대 사전 예약 판매에서도 프리미엄 한우가 대세 ‘1++ 등급’의 ‘엘프르미에’, ‘숙수도가’ 기프트도 선봬
'요기요' 창사 이래 첫 희망퇴직… 비용절감 나선다
28일 직원들에 희망퇴직 안내 메일 발송 2011년 회사 설립 이후 첫 희망퇴직 배달앱 출혈경쟁 아래 적자 지속
롯데 유통군, PB '오늘좋은·요리하다'로 싱가포르 출격
페어프라이스社와 PB 수출 업무 협약 체결 숍인숍 형태S 입점 통해 '요리하다', '오늘좋은' 싱가포르에 선봬 중소 및 중견기업 판로 개척에도 힘
하이트진로홀딩스, 요식업 종사자 장학금 10년간 14억원 전달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학생들의 학업 매진을 위해 후원 지속 일정 기준에 따라 선발한 장학생에 연간 400만원 지원 "인재육성 위한 장학사업 확대할 것"
신세계 혁신 DNA 담은 '하우스 오브 신세계' 완성… "고품격 오프라인 플랫폼으로 거듭나"
‘하우스 오브 신세계’ 메자닌 공개… 백화점 호텔 사이 ‘제 3의 공간’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에 예술 결합한 종합 럭셔리 편집숍으로 신세계 혁신 DNA와 노하우 담은 결정체 ‘취향 전문관’
[Daily New유통] 한섬, 남양유업, 아모레퍼시픽 外
팔도, ‘팔도 도시락 도자기 에디션’ 한정판 출시 G마켓, ‘미리 준비하는 한가위 2탄’ 프로모션 진행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크리에이티브 크루’ 1기 모집
'시니어·해외' 드라이브… 대교 2세 강호준 대표가 그리는 미래 비전
강호준 대표, 2009년 대교 입사 이후 해외사업 두루 살펴 코로나19·학령인구 감소 여파로 위기… 시니어·해외로 활로 모색 대교뉴이프, 올해 연 매출 100억원 ↑ 기대감
이커머스 ‘탈팡’ 공략 한창인데… 롯데온·11번가는
이커머스 업계, 유료멤버십 경쟁 속에서 롯데온-11번가만 ‘차분’ 롯데온 일반 회원 혜택 강화 중 11번가, SK텔레콤의 외면 속 ‘우주패스’ 경쟁사 G마켓과 손잡아
까스텔바작 "경기 침체에도 성장… 하반기 공격적 영업으로 외형 확장"
반기 매출액 전년 동기 대비 3% 상승 경기 침체에도 성장 기조, 당기순이익 흑자 온∙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등으로 외형 확장 집중
'큰 손' 중국 VIP 언제 터지나, 카지노업계 경쟁 더 치열해진다
중국VIP 회복세에도 인당 드롭액 2019년 대비 최대 22% 하락 중국 정부 카지노 규제에 '큰 손' 입국 더딘 것이 배경 업계, '하이롤러' 유치 위해 총력
식품업계 올 추석 선물세트 트렌드는 "가성비·스몰 프리미엄"
고물가로 인한 가성비 선물세트 여전히 강세 작더라도 특별한 선물 수요 반영한 '스몰 프리미엄' 구성도 식품업계, 자사 스테디셀러 활용한 다양한 상품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