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롯데백화점, 줄서서 먹던 핫플 디저트가 명절선물로

2030 인기 K-디저트 및 지역 유명 베이커리 추석선물로 선봬 합리적인 가격대에 트렌디한 포장으로 최근 찾는 고객 늘어 지역 유명 디저트와 베이커리 선물세트 기획해 선택의 폭 넓혀

thumb1

신세계, 추석 선물 팝업 운영… QR 스캔하면 ‘전국 배송’

사우스시티·김해점서 ‘신세계 한가위 선물하기 팝업스토어’ 실물 보고 QR코드 스캔… 연락처 입력하면 전국 배송 한우 오마카세 세트 등 ‘온라인 단독 상품’에 경품·할인 쿠폰도

thumb1

C커머스 사상 최대 매출 경신 … 중국 직구 터졌다

상반기 중국 직구 55.5% 늘어난 2조1000억원 집계 C커머스 성장에 국내 이커머스 매출은 역성장 중 서비스 강화 나선 이커머스 업계와 경쟁 이어져

thumb1

끊이지 않는 유해성·짝퉁 논란에 신뢰도 하락

C커머스, 유해물질 상품 논란… 8개 중 1개서 검출 올해 중국 직구 규모 사상 최대 경신 전망 불법·위법 직구 상품 2년 새 두 배로 ‘99%가 중국’

thumb1

라면 수출 물량 2배로… 농심, 부산에 수출전용공장 설립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 수출공장 설립 연간 5억개 라면 생산기지 2025년 상반기 공사 시작, 2026년 상반기 완공 계획

thumb1

"소주잔 든 영국" 하이트진로, '진로의 대중화'로 유럽 공략 박차

3년째 영국 대표 페스티벌 ‘All Point East Festival’ 공식 후원 대형마트 테스코 입점 등 유통망 강화해 현지 판매량 확대 “유럽 전역 판매 성과가 가시화… ‘진로(JINRO)의 대중화’에 박차”

thumb1

[Daily New유통] 이디야커피, SPC던킨, 이랜드월드 미쏘 外

이디야커피, 우리은행 박신자컵’의 공식 스폰서 참여 SPC 던킨, 카라멜을 활용한 이달의 도넛 3종을 출시 GS25, 나타드코코 함유된 소다맛 하이볼 출시

thumb1

맥쿼리자산운용, ‘스타필드 창원’ 지분 50% 확보… ‘공동사업자’로

맥쿼리 공동 사업자로 투자 진행, 신세계프라퍼티와 5:5 지분 교통영향평가 조건부 의결 통과, 연내 건축설계변경 인허가 예정 “개발 속도 내, 창원 지역 랜드마크 건립 위해 노력”

thumb1

[르포] 일본 편집숍 바이어 70여명 한자리에, 무신사 '25SS 시즌 프리뷰'

8월29일부터 9월1일까지 성수동서 '25SS 시즌 프리뷰' 개최 28개 브랜드 100종 신제품 공개 40여개 기업 바이어 70여명 초대해 B2B 세일즈 연계 도와

thumb1

이주희 조선호텔앤리조트 대표 "직원 식당서 농협쌀 사용, 쌀 소비 촉진·확대"

29일 웨스틴 조선 서울서 업무협약식 농협 쌀 활용한 조선호텔앤리조트 임직원 아침 식사 제공·나눔 활동 "쌀 소비 촉진을 위해 적극 협력"

thumb1

골든블루, 먹핑족 필수템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 인기

‘먹고 마시는 캠핑’에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 입소문 골든블루 사피루스 세트,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세트 선봬 편의점, 대형마트 등의 가정용 채널을 통해 판매

thumb1

롯데면세점 재고 면세품 판매 '럭스몰' 역사속으로… 온라인도 내달 영업종료

온라인 럭스몰 9월 끝으로 서비스 종료 오프라인 매장 철수에 이어 온라인몰도 역사 속으로 “재고 소진해 온라인 럭스몰 종료키로”

thumb1

동서식품, 제17회 삶의향기 동서문학상 ‘문학캠프’ 진행

50여명의 참가자와 멘토 작가가 함께 하는 1박 2일 문학캠프 진행 ‘한 장 백일장’, 김홍신 운영위원장의 창작 특별 강연 분야별 작가와 함께하는 ‘멘토링 테이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thumb1

"소비자 취향 상품, AI가 추천" 코오롱몰, 전면 개편

AI 추천 기반 초개인화 취향 큐레이션 서비스 도입 숏폼 형식 컨텐츠로 취향 저격 아이템·스타일링 제안 눈길 B.I도 새롭게 변화

thumb1

"1020 여성 타킷" 롯데웰푸드, '빼빼로 X LAP' 협업 상품 선봬

영캐주얼 브랜드 LAP과 손잡고 빼빼로 영문 브랜드명 새겨진 패션 아이템 출시 롯데온 및 더에이몰 통해 9월2일부터 총 7종의 컬래버 상품 구매 가능 국내외 다양한 소비자층과의 접점 확대 위한 빼빼로 브랜드 마케팅 본격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