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베트남 축구 유망주 키운다… 베트남 슛돌이 제작 지원
하노이 L7호텔에서 ‘베트남판 슛돌이’ 시즌2 제작발표회 진행 베트남축구협회와 협약 체결해 축구 꿈나무 육성 프로그램 강화 ‘Cau Thu Nhi’ 평균시청률 10.6%, 동 시간대 1위 기록
'티메프 사태' 반사효과… 11번가, 오픈마켓 5개월 연속 흑자
오픈마켓 사업 영업이익 올해 3~7개월 5개월 연속 흑자 티메프 사태 한 달… 11번가가 가장 적극적으로 대응 고객 보호 위해 10억원 상당 기프티콘 정상 사용 결정 화제
CJ온스타일 “초대형 라이브 커머스 투자, 블록버스터 법칙 적용될 것”
라이브 커머스 전례 없는 ‘초대형’ 신규 프로그램 5개 론칭 소유, 한예슬, 안재현, 선예, 김소영 등 인플로운서 총동원 대형 컨텐츠 커머스 승부… “매출·수익성 플러스 기대”
CJ온스타일, 초대형 모바일 라방 승부수… ‘뉴 노멀’ 전략 선언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전략과 초대형 신규 프로그램 공개 패션, 뷰티, 리빙, 프리미엄 유아동, 신상품 신규 프로그램 생중계 “모바일 중심 원플랫폼 혁신할 것”
"동반성장에 진심" 콜마홀딩스, 화장품·건기식 고객사 마케팅 지원 행사
21일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에서 '마케팅 전략 설명회' "화장품 및 건기식 고객사들과 전략적 협업관계 구축" 11월에도 '2025년 정부지원 정책 설명회' 개최
무신사, 28개 디자이너 브랜드 참여하는 '25SS 시즌 프리뷰' 진행
8월29일~9월1일까지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 성수4'에서 진행 28개 디자이너 브랜드 참가 일본 편집숍 40여개 바이어도 초청해 B2B 홀세일 지원
휠라,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가을 컬렉션 론칭
한소희와 함께한 1주년 기념, 특별한 가을 컬렉션 콘텐츠 및 인터뷰도 공개 가을 컬렉션, 우븐 스웨트 셔츠와 우븐 윈드 브레이커 재킷 등 ‘한소희 운동화’ 인기 슈즈 ‘인터런’, ‘에샤페’ 신규 컬러 가을 무드로 코디
블랙야크,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bcc 팝업스토어' 오픈
블랙야크 볼더링 라인 bcc 팝업스토어 롯데백 잠실점 1층서 9월5일까지 운영 아웃도어 기능성, 디자인 담은 제품부터 풀업 챌린지 등 이벤트까지
코스맥스, 中 현지화 연구 박차… 강남대와 인재 육성·연구 개발 협력
中 국가약품감독관리국 지정 전문 연구기관과 전방위 협력 19일 강남대학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전문 인재 양성 및 천연자원 활용 소재 개발 등 현지화 연구 속도
이마트, 추석 건강식품 선물세트 매출 전년 대비 45% 신장
헬시플레저 열풍에 장마·폭염 겹치며 건강식품 선물세트 불티 건강식품 선물세트 가짓수 15% 늘려, 3~5만원대 가성비 세트도 확대 ‘홈쇼핑 대란’ 카무트 효소부터 홍삼 아르기닌까지 건강 선물세트 신상품 10종 첫 선
롯데백화점 키즈 오케스트라, ‘리조이스 콘서트’ 개최
23일 롯데콘서트홀에서 72명의 키즈 오케스트라 2기 단원들과 ‘리조이스 콘서트’ 다양한 교육 지원하며 음악 꿈나무 육성 희망친구 기아대책에 수익금 전액 기부
롯데온, 20일 키즈 브랜드 ‘캐치티니핑’ 행사서 하루만에 7억 매출
패션·뷰티 브랜드 모시기로 고객 반응 확인 19일 뷰티 브랜드 ‘나스’ 라이브방송 1시간 동안 고객 118만명 몰려 업계 유명 브랜드와 협업관계 구축, 단독 및 선 출시 물량 확보
컬리, 2분기 연속 ‘EBITDA 흑자’… 수익성 개선 추세
유통업 침체 불구 신사업 투자 지속, 2Q 조정 EBITDA 12억원 분기 매출 5387억원, 멤버십·컬리나우·컬세권 확장 등 신사업 효과 현금창출력 기반의 유동성 확보, 상반기 현금성자산 2228억원
신세계그룹, 추석 앞두고 협력사 대금 2600억원 조기 지급
이마트·신세계백화점 등 5개사 2000개 중소 협력회사 대상 최대 10일 정산 일정 앞당겨 협력사의 명절 자금 운용에 도움 “협력사와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할 것”
레뱅, '보데가스 무르비에드로' 무알콜 스파클링 와인 2종 출시
비건인증 논알콜 스파클링 와인 보데가스 무르비에드로, 스페인 발렌시아 지역 와이너리 유기농 및 바이오 다이내믹 기법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