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교육 넘어 생활 전반으로" 교원 2세 장동하 부사장, 상조·펫 신사업 강화

학령인구 감소에 교육사업부문 성장 둔화 교원라이프 흑자전환에 선수금 1조원 돌파… 성장세 가속 오너2세 장동하 부사장, 교원라이프 재선임… 접점 채널 확대

thumb1

[Daily New유통] 홈플러스, LG생활건강, CJ프레시웨이 外

홈플러스, ‘냉수마찰 기절꽃게’ 100g 당 990원에 판매 LG생활건강, ‘아우라 생화캡슐 드라이시트’ 출시 CJ프레시웨이, 프랜차이즈 맞춤형 상품군 확대

thumb1

객실 넘어 술·침구 등 자체 콘텐츠 강화하는 호텔

아난티·파라다이스, 막걸리·와인 등 주류 제품 선보여 침구, 가정간편식 등 호텔 PB도 확대 "특급호텔 경쟁 심화… 생존 위해 '차별화' 꾀해"

thumb1

새우에 'K-김' 더했다… 롯데리아, '통새우크런KIM버거' 한정 출시

리아버거에 한국식 식재료 김 더해 조셉 리저우드 셰프와 재협업해 특별한 미식 경험 선사 부각통새우 토핑의 바삭한 식감이 특징

thumb1

"뼈아픈 실수에서 백조로" 이마트 '노브랜드', 5년만에 독자 출점 검토

전문점 '노브랜드', 하반기부터 외부 출점 추진 검토 중 2019년 샵인샵 매장 전환 이후 5년만에 전략 선회 아마트24 공급 재개, 수익성 개선… '노브랜드의 재발견'

thumb1

비비고로 오세아니아 공략하는 CJ제일제당, 뉴질랜드 대형마트에 입점

현지 대표 마트체인 두 곳에 비비고 만두 2종 출시 9월부터 오클랜드 지역에서 판매 시작 CJ제일제당, 오세아니아 지역 식품 매출 51% ↑

thumb1

고객 만족도 잡아라… 맥도날드, '맥드라이브 챔피언십 콘테스트' 개최

올해 첫 ‘맥드라이브 챔피언십 콘테스트’ 진행 맥드라이브 고객 만족도와 전문성 강화 취지 충남홍성DT 최종 우승

thumb1

"13년째 1위" 오비맥주 카스, 상반기 맥주 시장 1위 지켰다

맥주 가정시장 점유율 제조사 1위는 오비맥주 55.3% 카스, 전년동기대비 가정시장 점유율 1.7%p 성장 올림픽 공식 파트너 캠페인, 카스쿨페스티벌 등 성수기 집중 공략

thumb1

롯데월드, 테마파크 업계 최초 ISO 27001 인증 획득

ISO 27001 획득으로 글로벌 표준 정보보호 역량 증명 ISMS-P 인증 획득 및 정보보호 캠페인 진행 다양한 정보보호활동 적극 추진

thumb1

전자랜드, 습한 날씨에 8월 제습기 판매 56% 껑충

1일부터 19일까지 제습기 판매량 전년 동기 대비 56% 증가 고온 다습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 것 원인으로 분석 온라인몰에서 제습기 최대 36% 할인 및 쿠폰 제공

thumb1

현대홈쇼핑, '이른 추석'에 편성 앞당겨… "역대 최대 혜택"

2주 빠른 8월 말 추석 맞이 행사 진행 프리미엄·실속형 단독 상품 등 라인업 확대 "명절 선물 구매처, 선택권 다양한 홈쇼핑 선호 높아"

thumb1

역설의 GS25, 가장 전통적인 인사동에 '미래형 편의점' 오픈

종로구 소재 복합 문화 공간에 스마트 기술 기반 체험형 편의점 오픈 리테일테크 적용된 체험형 공간부터 K푸드존까지 구성 한국 식문화 알리고, 라테아트·고피자 등 첨단 로봇 서비스 체험 가능

thumb1

CU "피서지 특수 톡톡… 8월 해변가 점포 매출 40% ↑"

해변가 30여 개 편의점의 매출 전월 대비 40.4% 상승 지역별 매출신장률 비교하니 동해 북부가 52.1%로 가장 높아 음료, 컵얼음 등 하절기 대표 상품과 빵, 디저트, 간편식품 등 인기

thumb1

이마트, 가을 햇꽃게 최대 50% 할인 판매 개시

금어기 직후 새벽 조업 나선 이마트, 1주간 100g당 950원에 선봬 가을 꽃게 이마트 연간 매출 70% 차지, 수꽃게 비중 높은 특징 국산 오징어, 코다리, 볶음멸치 등 다채로운 수산물 행사도

thumb1

신세계, 고객과 진정성 있는 문화예술 소통 이어간다

신세계갤러리 청담, 11월까지 스털링 루비 개인전 개최 미공개 최신작 40여점과 패션 컬렉션 등 최초 공개 티라바니자·RK등 다양한 예술적 경험 선사 진정성 있는 소통 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