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11번가, ‘오리지널 셀러’ 론칭 1년… 누적 거래액 900억원 달성

12배 늘어난 4700여 곳 셀러 발굴, 28만개 이상 상품 확보 7월 프로그램 신청 판매자 수 올해 1분기 평균 대비 75% 급증 ‘베스트 오리지널 셀러’ 17곳 상품 특가 판매

thumb1

오리온, 외국인 관광객 필수코스 '광장시장'에 팝업 오픈

8월 23일 오픈 하루 동안 1000인분 소진 9월 6일까지 서울 광장시장서 진행… 오전 11시 오픈 "국내외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하기 위함"

thumb1

"선배들의 자립 성공 스토리 경청" BAT로스만스, 토크 콘서트 성료

"사회적 자원을 십분 활용하면 자존을 위한 발판을 마련에 도움" BAT로스만스, 자립준비청년 홀로서기 위한 토크 콘서트 성료 자립에 성공한 선배들, 후배들 자립 이끄는 든든한 지원군 나서

thumb1

CJ제일제당 '비비고 떡볶이' 41개국 수출… 글로벌 공략 가속화

비비고 상온떡볶이, 올해 2분기 매출 직전 분기 대비 2.5배 증가 올초 기준 수출 국가 29→41개국 확대 연내 글로벌 메인 채널로 판로 확대

thumb1

이랜드 폴더, 서울 명동 밀리오레 건물에 신규 매장 오픈

퇴계로 밀리오레 건물 2층에 위치 글로벌 고객에게 감도 높은 신발 큐레이션 선보이는 330㎡ 규모 매장 오픈 기념, 악세서리 브랜드 '마이 초이'와 협업

thumb1

"뺄수록 잘 팔리네" GS25, '설탕 무첨가' 떡볶이 출시

무설탕 한식 브랜드 제로밥상 IP 컬래버 설탕 무첨가 간편식 선봬 저당·저칼로리·제로 슈거 상품군 매출 지속 신장 저당 요아정 딸기초코쉘요거트바, 두달만에 50만개 판매

thumb1

주연 배우된 푸바오… 에버랜드, '안녕, 할부지' 영화 개봉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등 전국 동시 개봉 강철원, 송영관 등 판다 할부지들과 푸바오의 따뜻하고 감동적인 이야기 사육사들의 못다한 이야기, 감동적인 재회 등 관람객 눈시울 적셔

thumb1

맥도날드-신세계푸드, ESG활동 맞손… 폐배지 재활용한 친환경 비료 전달

커피박·폐배지, 친환경 퇴비로 재탄생 일선 농가에 폐배지 재활용 퇴비 26톤 전달 맥도날드, 해당 농가로부터 280톤 양배추 수급

thumb1

'개장 10주년' 롯데월드몰, 석촌호수에 16m 대형 랍스터 띄운다

롯데월드몰, 팝 아티스트 ‘필립 콜버트‘와 공공미술 프로젝트 진행 16m 대형 랍스터 벌룬 전시… 월드파크와 타워·몰 내부에도 작품 설치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버스킹, F&B 매장 할인 등 10주년 기념 이벤트

thumb1

헤라, '제니' 메이크업 룩 담긴 글로벌 캠페인 전개

국내와 일본, 태국에서 동시 전개 글로벌 앰배서더 제니와 '힘들이지 않고도 정교하게' 완성하는 메이크업 룩 전파 블랙 쿠션, 센슈얼 누드 글로스 신제품으로 연출하는 고감도 메이크업

thumb1

영 타겟 골프웨어 LF '더블플래그', 올드머니 트렌드 접목한 가을 컬렉션 출시

'올드머니' 트렌드 반영, 젊어진 골프웨어에 고급스러움 더해 소재감, 실루엣, 색감에 집중한 가을 컬렉션 골프와 삶의 재미 동시에 추구하는 더블플래그 방향성 담아

thumb1

"초당 40만원 불티" 현대홈쇼핑, PB '머티리얼랩' 티셔츠 대박 비결은?

현대홈쇼핑 새 패션 브랜드 ‘머티리얼랩’ 흥행 고객 취향‧소비 트렌드 맞춤형 전략 주효 28일부터 가디건‧니트 등 FW 시즌 신상품 대거 선봬

thumb1

에이블리, 상반기 거래액 1조원 돌파… 年 거래액 2조 시대 연다

에이블리, 상반기 거래액 및 매출 사상 최대 실적 기록 연 거래액 2조원 돌파 예상 여성 패션플랫폼 거래액, 매출, 사용자 수 부문 1위

thumb1

[단독] 국순당 '백세주'도 오른다… '4600→5100원' 9% 인상

가격도 9% 조정… 편의점 기준 4600→5100원 패키지 한글에서 한자로… 붓 질감 활용한 리뉴얼 맛·외형 리뉴얼은 2020년 이후 4년만

thumb1

"한예슬·안재현·선예 총출동"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 신규 프로그램 첫방

패션, 뷰티, 리빙, 프리미엄 유아동, 신상품까지 앱·유튜브 생중계 한예슬·소유·안재현·선예·김소영 총출동 “초대형 셀럽과 다채로운 큐레이션 결합 전략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