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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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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페라가모 매장서 실시간 '라방'"… 현대홈쇼핑, 라이브커머스 3.0 시대 선도

명품 해외 직구 라이브커머스 선봬 프랑스 현지 매장서 실시간 소통하며 상품 소개 “시장 성숙기, 차별화 경험 제공이 관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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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추석 선물 사전 예약… ‘특가 선물세트’ 판매

지정일 배송부터 할인, 증정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매일 8개 상품 온라인 최저가 수준 가격에 판매 명절 대표 브랜드 인기 선물세트도 대량 구매 혜택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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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COM 건강식품'… SSG닷컴, 건강식품 전문관 직관적으로 리브랜딩

전문관 특성 직관적으로 드러내는 명칭 변경 19~25일 연령대별 건강식품 특가 판매 10% 장바구니 할인 쿠폰 매일 1장씩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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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百 러닝 축제 ‘스타일런’, 선착순 접수 21일 시작

21일부터 유통사 유일의 러닝 축제 ‘스타일런’ 참가 선착순 접수 시작 올해는 '패션' 콘셉트로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웨'와 협업 스타일런 본행사 10월6일 8시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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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 젤리로 MZ사로잡기… 제로곤약젤리 선봬

MZ세대 트렌드에 맞는 젤리 상품 출시하며 젊은 고객 불러모아 SNS서 화제 뿌린 ‘동결건조젤리’ 차별화 상품 출시 동결건조젤리 대비 더욱 바삭한 식감 즐기기 좋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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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쌀 소비 촉진과 위한 ‘아침밥 타임 세일’ 진행

9월 8일까지 아침 도시락, 김밥, 주먹밥 타임세일 진행 농식품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농협경제지주와 함께 진행 “고객 혜택부터 농가 상생 ESG 경영 이바지에 최선 다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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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F리테일, 추석 맞이 중소협력사 대금 500억 조기 지급

2013년부터 명절을 앞두고 정산금 사전 지급해 자금 운용 도움 총 90여 개 중소 협력사 대상 약 500억원 조기 지급 몽골, 말레이시아에 중소 협력사 60여 곳 수출 지원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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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쌀의 날’ 기념 네이버 ‘오픈런 기획전’ 진행

CJ제일제당 제품 구매 혜택 제공 ‘황금노들쌀’ 단일 품종으로 만든 ‘햇반 황금쌀밥’ 첫 선 돌봄공백 아동에게 수익금 일부 전달 ‘나눔햇반’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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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추석 선물세트 구매 트렌드 으뜸은 ‘한우’

백화점 고객 10명 중 3명 한우 구매 소비패턴·명절문화 변화에 인기 상승 현대百, 이번 추석 선물세트에 역대 최대 물량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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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그룹, 베트남 띠엔장에서 태권도로 K-컬처 확산

‘2024 CJ Youth National Taekwondo Championship’ 개최 베트남서 해외 기업이 타이틀 유일 대회로 올해 4회째 ‘CJ K 페스타’ 기간과 맞물려 풍성한 즐길 거리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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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푸드, ‘쌀의 날’ 맞아 국산 쌀 소비 촉진행사 전개

13일 ‘쌀의 날’ 행사서 가루쌀로 만든 식물성 음료 ‘라이스 베이스드’ 시음행사 15일부터 하나로마트 양재점서 건강한 한 끼 소개하는 ‘베러 밀’ 캠페인 진행 G마켓, 카카오 쇼핑하기 등에서 ‘라이스 베이스드’ 본격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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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百 센텀시티, ‘쿵야 레스토랑즈’ 초대형 팝업 스토어

센텀시티 지하 2층 하이퍼 스테이지서 300평 규모 초대형 ‘쿵야 레스토랑즈’ 팝업 여름 바캉스 테마로 다양한 즐길거리 “강남점서 진행해 온 다양한 인기·이색 팝업, 부산, 광주 등 전국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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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온, 일본 직구 시장 공략… ‘일본 방구석 쇼핑 여행’ 프로모션

일본직구관 8월 보름간 매출, 전월 동기 대비 약 30% 신장 롯데온, 기존까지 큐텐이 장악했던 일본 직구 시장 진출로 새로운 돌파구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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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 추석 맞아 파트너사 위한 ‘상생 경영’ 나서

3500여 파트너사 대상 판매대금 4000억 조기 지급 지급일 일주일 가량 앞당겨 9월13일 지급 26일부터 2주간 상생 ‘커피차’ 운영, 102개 파트너사 방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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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이달 말부터 케첩, 카레, 후추 등 최대 15% 가격인상

오뚜기, 30일부터 대형마트, 내달 1일 편의점 가격인상 케첩류 7%, 후추류 15% 대로 올라 “원료 가격 압박에 따른 가격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