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케이베뉴 수수료 면제 올해 말까지 연장
파트너사 수수료 0% 지원 12월 31일까지 연장 폭넓은 지원 정책과 빠른 정산으로 신뢰 높여 “판매자 가이드, 프로모션 이벤트 등 다양한 정책 지원”
대교 실적 발목 잡은 교육기관·기타사업… 신사업 '집중' 이어간다
2분기 연결 영업적자… 상반기 누적 70억원 '매출 기준 7.3%' 교육기관사업부문, 전체 영업손실 30% 차지 연간 수익성 개선은 진행 중… 대교 "채널 확장으로 확대할 것"
원치진 매일유업 아산공장 팀장 "특수분유, '한 아이도 소홀하지 말자' 기업정신서 시작"
1999년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 위한 특수분유 생산 현재 8종 12개 제품 생산… "꼭 필요한 제품 생산" 전국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 350여명에 불과… 이들 위한 생산 이어와
여행객 늘었는데… 면세업계, 수익성 일제히 악화
롯데면세점, 2Q 매출 10.5% 성장했지만 영업손 183억 ‘적자전환’ 신라·신세계·현대면세점, 매출 성장 불구 모두 이익 감소 추세 여행객 늘었지만 씀씀이 줄어… 中 단체관광 회복도 지연
[Daily New유통] 웅진씽크빅, 파리바게뜨, 모두투어 外
웅진씽크빅, 김영주 작가 동화 워크숍 개최 파리바게뜨, ‘티라미수 케익’ 모델로 배우 김성철 발탁 모두투어, 항공사 부가서비스 직접 신청 서비스 도입
소비경기 둔화 언제까지… 날개 못 펴는 가공식품
고물가에 외식 이어 가공식품 소비도 위축 주요 식품기업 2분기 가공식품 매출 정체 혹은 감소 업계 "포트폴리오 라인 재정비, 프로모션 등을 통해 수익성 강화 나설 것"
11번가, 약속 지킨 ‘착한 기업’에 고객 몰렸다… 거래액 3배↑
정산지연에도 배송 약속 지킨 ‘착한기업’ 기획전에 뜨거운 관심 컴포트랩·앙블랑·짱죽 등 대표 브랜드 3 곳 평균 거래액 3배↑ 11번가, ‘초보’ 중소상공인 총 150여 곳도 노출 마케팅 지원
GS25 요아정, 아이스크림 1위 등극… 하루매출 1억원
요아정파르페, 아이스크림 판매 1위 월드콘 제치고 인기몰이 중 출시 이후 하루 1억원 이상 판매… 출시 첫 주 역대 최고 실적 “먹거리 인기 IP 협업 확대 통해 고객 소비 경험 진작”
신뢰 회복 나서는 남양유업… 준법·윤리 경영 강화 쇄신안 발표
내부통제 시스템 구축∙전담 조직 강화 지난 5월 대표집행위원 직속 준법경영실 신설 컴플라이언스 위원회도 이달 내 설치
[Weekly New호텔] 정육부터 침구까지, 호텔 노하우 담긴 특급 추석선물 출시
롯데호텔, 프리미엄 정육류 비롯 호텔리어 엄선 상품으로 구성 호텔신라, 와인부터 블렌드 티까지… 호텔신라 노하우 담은 제품 출시 워커힐, 호텔의 품격과 편안한 휴식경험 전할 수 있는 48종 선물세트 마련
日 여행 폭발에… 韓 상반기 여행수지 6년 만에 최대 적자 봤다
64억8000만달러 적자… 해외에서 돈 더 써 일본 관광객 1/4 한국인… 역대 최대 흑자 '큰 손' 중동에 러브콜… 고부가가치 강화
'썸머 홈플런' 효과 톡톡… 홈플러스 "행사 열흘만에 회원 10만명 ↑"
매출 50% 증가… 최대 90% 성장 퀵커머스 즉시배송 매출 33% 신장
롯데마트·슈퍼, 24년 첫 출하 햅쌀 출시
햅쌀 출시 및 1~2인 가구 위한 소용량 잡곡 4종 운영 쌀 및 소용량 잡곡, 찹쌀, 현미, 찰현미 등 할인 행사 진행 발맞춘 영양 잡곡 상품류 지속 확대 운영할 예정
롯데백화점, 전설의 K-웹툰 ‘외모지상주의’ 팝업 오픈
K-웹툰 ‘외모지상주의’ 팝업스토어 유통사 최초로 진행 약 200종 상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최초 공개 10년 연재 발자취가 담긴 전시 공간 조성
이마트, ‘징검다리 연휴’ 식품·생필품 최대 50% 할인
참다랑어 뱃살회·키위 무한담기 등 풍성한 할인행사 진행 2, 3번 뱃살만 넣은 프리미엄 참다랑어회 30% 저렴 ‘골드키위’ 무한담기 1봉 1만2800원, 한우·돈육 40~50% 할인도